티스토리 뷰

반응형

 

 

달콤하면서 뒷끝있는 솜사탕

 

 뒷끝있는 솜사탕 덕분에

우리 효은양께서 입을 가리시는 사태가~no2

사진 촬영 거부 똬~ㅠ

치~웃긴 모습은 사진으로 남길수 없다 이거징.ㅎ

 

 

 

 

 

 

 

 

 

 

솜사탕 드시고 울 효은양 입이 입이~

디게 웃겼거든요.ㅎㅎㅎㅎㅎ

엄마 사진 찍지마~~~~

효은양께서 지손으로 카메라쪽으로 뜩.ㅎ

달콤하면서두 뒤끝있는 솜사탕 덕분에 울 효은양 체면 구겼쓰.메롱

 

 

 

 

 

 

 

 

 

 

안돼우리 효은이 주둥이가...

이건 뭐 사진 찍기를 거부할만한 상태인듯.^^;

달콤한 솜사탕을 다다 드신후~~~

입 상태가 이리.ㅎㅎㅎㅎ

우찌나 맛나게 흡입을 하셨는지.

입 상태는 생각도 못한 효은양 이십니당.ㅎ

솜사탕 한번만 더 먹었다가는 클나겠구만.

 

 

 

 

 

 

 

 

 

 

 

 

효은아~엄마가 미안.ㅎ

솜사탕 먹고난후 너의 입 상태가 넘넘 귀여워서

엄마가 사진을 찍었오.하트3

웃기고 귀엽고.ㅎㅎ

 

 

 

 

 

 

 

 

 

대한모도 효은양과 함께 달콤하면서

뒷끝있는 솜사탕을 한입한후~입니당.

혀바닥 후덜덜 우쩔.ㅎㅎㅎㅎ

우리 솜사탕 맛나게 먹었어요.인증샷.신나2

 

 

 

 

 

 

 

 

 

 

 

이런 사악한 솜사탕을 봤낭.울 귀요미 효은양 입에 감히 니까이꺼이.ㅎㅎㅎㅎ

요날 효은이는 지 주둥이에 묻은 달콤하면서 뒤끝있는 솜사탕을

처리 하느라 꽤 고생을 하셨다는 후문이.ㅎㅎ

 

 

 

 

 

 

 

 

 

 

 

 

점점 귀여운 효은양으로 변신중.ㅎㅎ

입에 묻은 뒤끝 있었던 솜사탕이 사라지고 있지요.

우찌나 야물딱지게 닦으시던지.ㅎ

 

 

 

 

 

 

 

 

 

 

 

엄마 요정도믄 깨끗하지요~^^

그리고는 입에 묻은 달콤하면서 뒤끝있는 솜사탕 사라졌쓰~인증샷.

깔끔한 녀석 같으니라규.ㅎㅎ

요날 가발샵 쉬는날이어서 벚꽃축제에 다녀 왔었거든요.

고기서 꽃모양 솜사탕을 팔더라구요.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지나칠쏘냐~ㅎㅎㅎ

효은양 눈에 똬~

"엄마 나 저거저거 솜사탕 먹고 싶어요."

(완전 간절한 눈빛 발사하시묘.ㅎ)

그래서 사줬지요.

이녀석이 뒷끝이 있었을줄이야.헐.

달콤하면서 뒤끝있는 솜사탕 덕에 대한모 요날 배꼽 빠지게 웃었습니다요.

내 새끼라 그런지 입에 묻은 솜사탕도 귀여워 보였떤.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