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오리온 러브박스 아이들 과자선물로 짱~!!

 

요거 쫌 많이 오래된 사진.ㅎㅎ

작년12월인가?올 1월인가?

무튼 효은양께서

오리온 러브박스 과자선물를 받으셨습니다요.ㅎㅎ

아이들 과자선물로 요런거 쵝오죠잉.신나2

 

 

 

 

 

 

 

 

 

 

 

 

어렸을때 과자선물세트 하나만 받아두

온세상을 다 가진듯 음~청 좋았었는디.ㅎ

요즘 애들도 그러한듯.^^

오리온 러브박스 과자선물세트여요~~~

내용물 똬~

오리온 미쯔,까메오,미니 웨하스,초코송이등

대한모도 좋아라하는것들 천지네용.ㅎ

이건 뭐 아이들 과자선물이 아니구만.

어른들 과자선물이구만.하트3

 

 

 

 

 

 

 

 

 

 

 

 

오리온 러브박스 크기는 요정도~

그리구 아이들이 들기 참 좋은 무게에

손잡이 까지 떡허니 있어 블어요.ㅎㅎ

구래서 오리온 러브박스가 아이들 과자선물로 짱이라는거.

 

 

 

 

 

 

 

 

 

 

 

오리온 러브박스 아이들에게 과자선물로

참 좋은것 같아요.

아주 큰 상자 안에 이리 맛난 까까들이 대박이여요.ㅎㅎ

오리온 초코송이,미니 웨하스,까메오,

닥터유 다이제,고소미등~

죄다 맛난 과자들이죠잉.하트3

 

 

 

 

죄다 대한모가 좋아라 하는

오리온 과자들~~~~ㅎㅎㅎㅎ

 

 

 

 

 

 

 

 

 

 

 

오리온 까까 미쯔 이십니다요.ㅎㅎ

우리 효은이가 맨 처음 찜꽁했던 까까~~~

러브박스는 아이들 과자선물이 딱이여.^^

 

 

 

 

 

오리온 러브박스에 들어있던

미쯔 효은양이 맛나게 먹어욧.ㅎㅎ

 

 

 

 

 

 

 

 

 

 

옴마야~요건 오리온 촉촉한 초코칩.하트3

대한모도 좋아라하는 촉촉 돋는 초코칩임돠.ㅎㅎㅎㅎ

 

 

 

 

 

 

 

 

 

 

 

 

요건 바삭바삭한 오리온 초코칩.ㅎㅎ

골라 먹는 재미가 물씬인

오리온 러브박스~~~

아이들 과자선물로 강추.

여섯살 꼬맹이 효은양께서 요걸 받고는 우찌나 좋아라 하시던지요.^^

 

 

 

 

오리온 러브박스에 들어있던

초코칩 속살 살펴보기.ㅎㅎ

 

 

 

 

 

 

 

 

 

 

 

웅~나 더더더더 먹고 싶은디.

좀전에 저녁을 먹었기에~~

오리온 러브박스 미쯔 하나만 먹는걸루.

엄마랑 함께 노놔먹기.ㅎㅎㅎㅎ

 

 

 

 

 

 

 

 

 

 

 

 

 

엄마 엄마 효은이 과자선물

오리온 러브박스 받아서 기분 짱이여요.

 

온몸으로 이 기쁨을 표현중이신 효은양.^^

어른인 대한모도 요거 받고는 좋아라했던.ㅎ

근디 아이들은 얼마나 더더더 좋아라 하겠어용.

오리온 러브박스 아이들 과자선물로 짱~따봉!!

까까 땡기는 오늘 입니당.홧팅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