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애플비 한글/수학 따님이 다니는 유치원에 보냄~ 

 

 위 사진은 울 효은양 젊었을때.ㅎ

작년 겨울쯤?

완전 젊어 보이는구만.홧팅2

 

이번에 새로이 옮긴 병설 유치원은

이전에 다녔던 병설유치원과는

사뭇 다른다묘.ㅎㅎ

방과후시간에 필요한 교재도 아이들의 수준에 맞게끔

본인이 직접 구입해서 보내라고.ㅎ

구래서 효은양이 좋아라할만한 교재로 구입 했어요.

애플비 수학 교재랑 애플비 한글 교재.

울 효은이 수준에 맞는 단계로다가.^^

 

 

 

 

 

 

 

 

 

 

색감도 참 좋은 애플비 한글 교재~

효은양은 2단계로 선택.ㅎㅎ

집에선 암것두 안해준 대한모.^^;;

시간도 읍고 아이도 피곤해라 하고요.

핑계는 백만가지.신나2

(게으름쟁이 대한모.ㅎ)

 

 

 

 

 

 

 

 

 

 

 

요건 애플비 수학 교재

2단계로 선택 한글과 똑같은 단계로.ㅎㅎ

효은양께서 힘들어라 할까 그거 더더 걱정인 대한모~

아~~공부는 어렵고 힘드벼.^^;

병설유치원에서 방과후시간에 사용할 교재.

 

 

 

 

 

 

 

 

 

 

 

애플비 한글/수학 교재라죠.

아이 수준에 맞게 선택 했어요.

효은이두 애플비 한글/수학으로 초이스~

아이의 의견을 물어보고 업어 왔지요.

병설유치원에 선생님께 교재 추천을 부탁드렸더니

"효은이가 좋아라할 교재로 선택하세요."라고 하시더란.ㅎㅎ

그 말씀이 백번 맞는듯~

아이가 사용할 교재니까요.^^

 

 

 

 

 

 

 

 

 

 

 

가격도 참 착하다.착해.ㅎㅎ

유치원 방과후시간에 사용할 애플비 수학/한글 교재

각각 4,200원~생각 보다는 저렴한 녀석인걸요.

요녀석 다 풀면 3단계로 넘어가야죠.

 목포 한솔문고에서 애플비 한글/수학 교재 구입 했어요.

 

 

 

 

 

 

 

 

 

 

귀요운 애플비 한글/수학 교재.ㅎㅎ

효은양 눈에도 딱 들어왔던 애플비~~

대한모도 첫눈에 딱 들어 오더라구요.

부담없이 재미지게 풀기 딱인 애플비 한글/수학 교재인것 같아요.^^

효은양 왈~

"이거 너무 어려운거 아니야?"라고.ㅎㅎ

야야야 니 수준 생각해서 엄마가

애플비 수학이랑 애플비 한글 교재 2단계로 초이스 했다잉.ㅎ

대한모가 평소엔 방목을 하는지라.^^;

효은양 요런 교재 보시믄 격하게 반응을 하시는.ㅎㅎㅎㅎ

아직은 어리니까~~~

무튼 병설유치원 방과후시간에 사용할 교재

애플비 한글/애플비 수학 초이스 잘한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