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리아이 축농증 치료 이비인후과 생애 첫 방문

 

내가내가 진짜 이상타 했오.

우리 이쁜이 입에서 썩은내가 진동을

그리구 자꾸 코를 훌쩍훌쩍 하더란.

요런 증상이 오래 가길래 이비인후과를 찾았다지요.

효은양 생애 첫 이비인후과 방문기 두둥!!

우리아이 축농증 치료기.ㅎㅎ

 

 

 

 

 

 

 

 

 

두근두근 효은이 이비인후과 생애 첫 방문~

축농증이 생겼을줄이야...

효은양 멘붕~감사

 

 

 

 

 

 

 

 

 

 

그까이꺼 이비인후과 하나두 안무서워잉~슬퍼2

효은이 축농증 땜시 병원 왔어요.

용감하게 잘 할꼬얏.ㅎ

 

 

 

 

 

 

 

 

 

 

 

기다림은 지루햇.

대한모랑 효은이랑 셀카질중.ㅎㅎ

우리아이 축농증 치료 이비인후과 생애 첫 방문 두둥!!

너 우째 얼굴에 나 긴장했소~~라는 표정이 영력하당.ㅎ

 

 

 

 

 

 

 

 

 

 

 

드디어 우리아이 심판대에 앉다?ㅎ

이미 알고는 있었으나~이비인후과 의사샘께서

축농증 입니다.라는 말씀을 듣자 마자 대한모 쫌 충격을.ㅠ

그래두 아이들은 회복 속도가 빠른것 같아서 천만다행이라묘~^^

 

 

 

 

 

 

 

 

 

 

 

에라이~모르겠따.

눈 감고 진료 받자잉.ㅎㅎ

우리 효은이 축농증 땜시 이비인후과 생애 첫 방문~~

울지도 않고 그냥 덤덤하게 치료를 받았던 효은양.^^

넌 역시 짱이얌.하트3

 

 

 

 

 

 

 

 

 

 

 

 

칙칙~효은양은 지금 콧속에 약물 투여중.ㅎ

그 느낌 아니까~~이 애미도 이해한다잉.

대한모는 비염이 있는지라.^^;

이비인후과를 내 집 처럼은 아니여두 종종 가거든요.

딸내미는 축농증 대한모는 비염으로 이비인후과엘 가다.ㅎ

 

 

 

 

 

 

 

 

축녹증 치료를 위해 이비인후과에 방문한 효은양

무진장 거만하게 치료 받을 의자에 앉아 계시는중.ㅎㅎ

너 진짜 생애 첫 방문이냐~이비인후과가.^^;

 

 

 

 

 

 

 

 

 

 

 

 

진짜 암것두 아니구만.

나 괜히~~~긴장탔쓰.

효은양께서 요날 무사히 축농증 치료 끝~

이비인후과 생애 첫 방문 깔끔했쓰.ㅎㅎ

효은이 콧속이 뻥~~

축농증 땜시 이비인후과를 이후로두

3~4번은 더 갔던것 같아요.

그래두 수월하게 치료 잘 받고 깔끔하게 치료가 되어서

얼마나 다행인지.^^

우리아이 축농증 치료 이비인후과 생애 첫 방문기.ㅎㅎ

아주 용감하게 잘 끝냈다죠.신나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