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컬리수 유아 티셔츠/바지 봄옷 저렴하게 득템함^^

 

 요번에 은자매 데리고 목포 장미의거리로 나갔다죠.

고거서~~~완전 착한 가격을 주고

컬리수에서 유아 티셔츠랑 유아 바지 봄옷을 저렴하게 업어 왔어요.^^

우찌나 괜춤하던지~

세일하길래 언능 집어온 대한모 임돠.신나2

 

 

 

 

 

 

 

 

 

 

컬리수 유아 티셔츠~봄옷.ㅎㅎ

지금부터 쭉~~여름전까지 입히면 딱일것 같아요.

색상이 너므 고운 티셔츠 꼭 봄꽃 같은 그럼 느낌이 팍~^^

 나 컬리수 유아 티셔츠야~라고 말을 하는듯.ㅎㅎ

예쁜 봄옷 저렴하게 득템.

 

 

 

 

 

 

 

 

 

 

울 효은이는 여섯살 공주님~

구래서 사이즈 120.

넉넉하게 잘 맞더라구요.

또래 애들에 비해서 쫌 큰~효은양.^^

컬리수 유아 티셔츠는 타사제품에 비해서 약간 낙낙한듯.ㅎㅎ

봄옷 답게 색상 참 고운 티셔츠.

 

 

 

 

 

 

봄옷 컬리수 유아 티셔츠

 전체적인 느낌 알아보기 동영상으로~

 

 

 

 

 

 

 

 

 컬리수 유아 티셔츠

뉴트렌드가오리티

레드/120

딱 봄옷 이라묭~ㅎㅎ

요 가격에서 60%이상 세일하길래 업어 왔음.ㅎ

나 완전 횡재했땅앙~

 

 

 

 

 

 

 

 

 

 

 

ㅎㅎ요거요거 완전 귀요미당.

앞뒤 언발란스 티셔츠다며.

봄이믄 은근 바람이 차가운~~

고래서 아이들이 궁딩이를 덥썩 덮어주기.ㅎㅎ

컬리수 유아 티셔츠 요거 입혀 놓음 더더더 예쁜.^^

 

 

 

 

 

 

 

 

 

 

컬리수 유아 티셔츠 손목 부분에 밴드~

요것두 참 좋은.ㅎㅎ

옷이 약간 낙낙하기 때문에 흘려 내릴수도 있었는데

그럴 일이 없었다묘.ㅎㅎ

그리구 한번 접어서 입혀두 예뻤던.

봄옷 참말로 잘 구입한듯.

 

 

 

 

 

 

 

 

 

 

 

봄옷 컬리수 유아 티셔츠

유아 바지

여섯살 효은양께서 입었어요.

낙낙하게 잘 맞아요.^^

본인도 맘에 든다고.하트3

 

 

 

 

 

 

 

 

 

 

 

컬리수 유아바지라죠.

빨강이 티셔츠랑 딱 어울리는 색상의 바지로 선택~

무난하게 잘 맞아요.

 

 

 

 

 

 

 

 

 

 

 

단순하게 일자로 빠진 그런 바지 보다는

발목 부분에 요요 주름이 레이스 와우~

이뽀이뽀.센스 쩔어.ㅎㅎ

컬리수 봄옷 유아바지 잘 구입한것 같아요.

것두 저렴하게~

 

 

 

 

 

 

 

 

 

 

 

 

컬리수 유아바지 사이즈 120~

티셔츠두 바지두 동일한 사이즈로 선택 했어요.

낙낙하게 잘 맞아요.

 

 

 

 

 

유아 바지 저렴하게 득템~

컬리수에서 구입했어용.

전체적인 모양새 알아보기.

 

 

 

 

 

 

 

 

 

 

봄옷 컬리수 유아바지

베이직레깅스 그레이/120

업어 오길 참~잘했오.ㅎㅎ

요것두 본 가격에서 60%이상 세일가로

업어 왔어요.ㅎㅎ

목포 장미의거리에 위치한 컬리수 매장에서 구입 했어요.

 

 

 

 

 

 

 

 

 

 

 

봄옷 컬리수 유아바지 내부도 꼼꼼히 살펴보기.ㅎㅎ

음~재질 괜춤하구만.

두껍지도 얇지도 않은 재질에 보드랍다.

 

 

 

 

 

 

 

 

 

 

 

효은양께서 대한모가 사준 봄옷을 입었어요.

컬리수 유아 티셔츠/유아바지

빨간색에 회색 똬~

은근 괜춤하네요.ㅎㅎ

지금부터 쭉~~입히면 좋을듯 싶어요.

예쁜 봄옷 컬리수에서 구입 했어요.

티셔츠랑 바지 딱이구만요.

효은이도 대한모도 만족한~~~

그리구 저렴하게 득템해서 더더더 좋은.신나2

컬리수에서 저번에 스키바지를 구입하고는

괜춤해서 종종 구입하지요.^^

세일할때 저렴하게 득템해주는 센쓰~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