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돈봉투를 이해 못하는 우리아이

 

설날 아침~~

세배하고 새뱃돈 받고.

근디 우리 효은양께서 표정이 영~?

흥5할아버지,할머니 이게 뭐시당가요~~~

 

 돈봉투를 이해 못하는 우리아이 효은양.^^;

그냥 봤을땐 종이지요.ㅎ

 

 

 

 

 

 

 

 

 

 

완준 고운 한복을 입고 설날 아침 세배 하시는 효은양~~~

너므너므 예쁘게 세배를 하시네요.하트3

와락 안아주고 싶구만.ㅎㅎ

효은양께서는 돈봉투를 받으시고는 시큰둥~~

나는야 돈봉투를 이해 못하겠오.

 

 

 

 

 

 

 

 

 

 

 

엄마 효은이 돈봉투 받았어요.

세뱃돈 똬~~

돈봉투를 이해 못하는 우리아이 효은양께서

과연 이해를 하실런지요.ㅎㅎ

 

 

 

 

 

 

 

 

 

 

 

 

돈봉투 그까이꺼 몰라두 괜춤해.

그냥 마냥 어마무시하게 좋아랏.신나2

설날 아침 세배 하시고 세뱃돈 받으신 효은양.

손에는 돈봉투 똬~

 

 

 

 

 

 

 

 

 

 

 

이야~바로 요거랑께.홧팅2

이제사 울 효은양께서는

돈봉투를 이해 하신듯.ㅎㅎ

얼굴에 미소 꽃이 활짝 피셨네요.

처음 세배후 받아든 돈봉투를 이해 못해서는~

시큰둥에 시무룩 하시더니만.

돈봉투 내용물을 보시고는 화색이.ㅎㅎㅎㅎ

하여간에 애고 어른이고간에 돈이라믄.ㅎㅎㅎㅎ

요참에 돈봉투를 확실히 이해 했겠지용.

 

 

 

 

 

 

 

 

 

 

 

돈봉투를 확실히 이해하신듯.^^;

봉투안에 돈을 넣었다 뺐다 수십번 반복을.ㅎ

재미지냐~효은아.

 

 

 

 

돈봉투가 이리 재미진거였음?ㅎㅎㅎㅎ

효은양 완준 좋아라하시는 영상.^^

 

 

 

 

 

 

 

 

엄마~엄마~돈봉투는 좋은거야.ㅎㅎ

이제 큰일났음요.

돈봉투 맛을 알아버린.

근디 올 추석 될때까지 기억을 할라나 몰러요.

 

 

 

 

 

 

 

 

 

 

 

 

돈봉투를 처음 받았을때는 표정이 영~거시기 하드만.

돈봉투 안을 본후에는 방긋방긋.

우리 효은이는 돈이 좋아서 웃는게 아니고요.

봉투 안에 돈을 넣었다.뺐다.하는게 좋아서 그러는듯.ㅎ

 

 

 

 

 

 

 

 

 

 

 

 

설날 아침 세배를 하고 받은 효은양의

돈봉투는 대한모가 씹어 먹었다는 후문이.신나2

돈봉투를 이해 못하는 우리아이 효은양~~

대한모에게 당했음요.ㅎ

 

설날 아침 곱게 한복을 차려입고 할머니,할아버지께

세배를 하시고는 받으신 세뱃돈~돈봉투.ㅎㅎ

처음에는 돈봉투를 이해 못하셨던 우리아이 효은양.^^;

요날만은 어마무시하게 챙기며 좋아라 하시더니만.

지금은 까먹고요.

대한모가 챙겨 놨습니다요.홧팅2

다음 명절을 기약하며 그 돈봉투는 통장으로 들어갔다는.ㅎ

복돈이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