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유치원 졸업식 사탕꽃다발 포토북 졸업앨범

 

우리 공주님 2014년 2월 13일 목요일날~~~

병설유치원 졸업식 두둥.^^

가발샵은 남푠님께 맡겨두고 대한모 혼자서 다녀 왔어요.

유치원 졸업식 사탕꽃다발 포토북 졸업앨범.ㅎㅎ

저저 사탕꽃다발 땜시 쌩쑈를한.감사

 

 

 

 

 

 

 

 

 

 

 

이야~~예쁘다.

효은양 유치원 졸업식날 사탕꽃다발 척.ㅎ

진짜 사탕꽃다발 구입하기 힘들구만.

학교 앞에서 살수 있을줄 알았오.

근디 없어븐.^^;

하는수 없이 졸업식이 끝난후~~~~목포 이마트내에 위치한 꽃집에서 득템.

아띠 짱나.

 

 

 

 

 

 

 

 

 

 

엄마 괜찮아.속상해 하지마세요.라는 딸내미의 말에

짜증이 확~가셨음.ㅎㅎ

진짜 유치원 졸업식에 사탕꽃다발 사들고 갈라고~~

아침에 요기저기 돌았거든요.

근데 여기도 저기도 없어븐.ㅠ

울 공주님이 엄마를 위로하는거있죠.

구래서 졸업식 끝나고 엄마가 꼭~사줄께.라고 말을 하고는

그냥 빈손으로 졸업식을 가야했던...

어린것이 생각이 깊어.^^

 

 

 

 

 

 

 

 

 

 

웃긴게 지 졸업식 사탕꽃다발을 골랐담서.하트3

유치원 졸업식 사탕꽃다발이랑 포토북 졸업앨범 들고 룰루랄라~

 

사탕꽃다발 겁나 신기하구만.

좋아.좋아.ㅎㅎ

울 효은양 너므 좋아라하면서~~~

방긋방긋 웃으셨담서요.^^

 

 

 

 

 

 

 

 

 

 

유치원 졸업식 사탕꽃다발 찰칵~

우리 효은이는 졸업앨범 포토북 보다도 사탕꽃다발을 더 좋아라한.ㅎㅎ

먹고 보고 만지고 짱이여.

 

 

 

 

 

 

 

 

 

 

유치원 졸업식이 끝난후~~가발샵에 도착해서는.

포토북 졸업앨범 개봉중.ㅎㅎ

지 선물이라고 막~뜯어.포장지를.

 

 

 

 

 

 

 

 

 

이얼~~~뭔 유치원 졸업식날 떡 선물이냐.ㅎㅎ

맛나드만요.

간식으로 함께 노놔 먹었어요.

사탕꽃다발은 찬밥 신세?ㅎ

 

 

 

 

 

 

 

 

 

 

이얼~~엄니 크레파스여유~~~

유치원 졸업식 선물답게 고급 돋는 파스넷 크레파스를.@@

울 효은이가 굉장히 좋아라했음.^^

유치원 졸업식 선물로 파스넷 득템.ㅎ

사탕꽃다발은 어디로 간겨~

 

 

 

 

 

 

 

 

 

요건 뭔가요~~~

아하 유치원 졸업식 기념으로

포토북 졸업앨범을.ㅎㅎ

일년간 유치원에서 보낸 추억을 담아서

포토북으로 졸업앨범를 똬~

요즘 참말로 좋아졌어요.

이런것도 있고요.

엄마가 한번도 못해준 포토북을 유치원 졸업식날 받을줄이야.

 

 

 

 

 

 

 

 

 

 

효은이 오늘 유치원 졸업식 했어요.

엄마한테 사탕꽃다발도 받고 유치원에서 포토북 졸업앨범도 받았어요.

기분 완준 좋으다.^^

유치원 졸업식은 새로 시작을 알리는 날~

목포 하당쪽에서 병설유치원을 다녔던 우리 효은이.

올해는 집에서 더더더 가까운곳으로 옮겼어요.

옥암동쪽으로.ㅎㅎ

병설유치원 또 합격.^^

 

유치원 졸업식 잘하고 사탕꽃다발 받고 기분 좋은 효은양~~

그리구 지 포토북 졸업앨범 보면서

요기 어디야~요기서는 무지 재밌었어.이럼서 설명질을 하시던 효은양.^^;

니가 최고다잉.ㅎㅎㅎㅎ

 

무튼 올해두 병설유치원 재미지게 잘 다녔음 우리 효은이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