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초등학교 급식 모니터요원/다육이/개구리밥

 

2013년 11월 19일 화요일 가발샵 쉬는날

애들 학교에 갔었다죠.

초등학교 급식 모니터요원/다육이/개구리밥 두둥.ㅎ

학교급식 모니터요원 하러 가서는

재미지게 이것저것 잘 보고 온것 같아요.

선생님들 무지 친절 하시구요.^^

믿고 먹일수 있는 학교 급식~~

 

 

 

 

 

 

 

 

 

 

영양사 선생님께서 요런 초록이들을 무지 애정 하시더라구요.ㅎㅎ

요건 아이비&개구리밥.

너무 사랑스러운거 있죠.

마구마구 보고보고 만지고~^^

초등학교 급식 모니터요원하러 가서는

다육이/개구리밥도 보구요.

눈이 호강 했어요.하트3

 

 

초록이 아이비&개구리밥

눈이 정화되는 느낌이랄까.ㅎㅎ

 

 

 

 

 

 

초등학교 급식 모니터요원 하러 학교에 가서는

이리 예쁜 녀석도 보고 만지고~

아이비 초록이랑 개구리밥?

 

 

 

 

 

 

 

 

대한모 셀카질중.ㅎ

초등학교 급식 모니터요원하러 가서는

혼자서 사진질을.ㅎㅎㅎㅎ

잠깐 짬이나서 기념으로 찰칵~

초록이 다육이/개구리밥만 사진을 찍어줄순 없지.ㅎ

 

 

 

 

 

 

 

 

 

 

 

 

그리구 요것두 먹고 왔어요.

단호박.ㅎㅎ

우찌나 맛나고 달달하던지요.

초등학교 급식 모니터요원 할만 합니다.

초록이 아이비랑 다육이,개구리밥 진짜 이뽀이뽀~

개구리밥 가져올뻔.

 

 

 

 

 

 

 

 

 

꺄~올~~하트3

다육이닷.완전 귀요미들.

모 우리 효은이 보다는 덜 귀여웠지만.ㅎ

사랑스럽고 예쁜 다육이 녀석들~~~

모라모라 다육이 이름을 말해주셨는데...

기억에 읍따.ㅎㅎㅎㅎ

 

 

 

 

 

 

 

 

 

 

초등학교 급식 모니터요원을 하러

학교 급식실에 갔거든요.

급식실 영양사 선생님께서 요요 귀요미들 다육이를 키우시더란~요.

깜쮝이들.ㅎㅎㅎㅎ

귀한 다육이들 이라고.^^

 

 

 

 

 

 

초등학교 급식 모니터요원/다육이 구경

완준 이뽀 귀여워잉.ㅎㅎ

영양사 선생님께서 요런걸 무지 좋아라 하시더라구요.

 

 

 

 

 

 

 

 

 

 

 

요리 보고 저리 보아도 귀엽고 사랑스러운 다육이들~~

초등학교 급식 모니터요원 하믄서 초록이 아이비,다육이,개구리밥

구경도 하공.ㅎㅎㅎㅎ

대한모 땡 잡았음요.요날.

 

 

 

 

 

 

 

 

 

 

 

대한모가 초록이 아이비,다육이,개구리밥 사진을 찍음서

이것저것 학교급식 모니터요원이 해야할 점검을 한후~~~

우리의 진짜 귀요미들 등장 두둥!!

바로바로 유치원생들 입니당.ㅎㅎ

 

 

 

 

 

 

 

 

 

 

 

효은양 귀요미 냠냠냠 식사 하시는중.^^

혼자서두 잘 먹어요.

이맛에 대한모 초등학교 급식 모니터요원 하는교.

초록이 아이비,다육이,개구리밥도 보고~

울 효은양이랑 다은양도 보고요.ㅎㅎㅎㅎ

효은양 먼 산 보며 기도 하시는중?ㅎ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효은양 뒷태가 말씀을 하시는듯.^^

요즘은 학교 급식실이 디게 깔끔하고 음식도 죄다 맛난것 같아요.

대한모가 먹어봐서 알지용.

학교급식 모니터요원 하믄서 많은걸 배운것 같아요.

생각치도 못한 다육이랑 개구리밥도 봤구요.ㅎㅎ

 

 

 

 

 

 

 

여섯살 효은양께서 학교 급식실에서 점심을 드신후~

식판을 정리 하시러 걸어 가시는중.ㅎ

(너 사진 찍는줄 알았지야.동영상 찍었는디.신나2)

 

아마도 울 효은양께서 초등학교에 입학하시게 되믄

그때 또 학교급식 모니터요원을 하지 않을까~생각 합니당.ㅎㅎ

요긴 목포 00초등학교 였구요.

이 다음에 목포 ㅅㅎ초등학교에서 학교 모니터요원을 하지 않을까~ㅎ

초록이 아이비,다육이,개구리밥도 보고

참으로 좋았던 경험 이었다죠.^^

 

요날 울 효은양이 최고로 좋아라했음.

"우리 엄마야,니네 엄마 아니야."

이럼서~친구들에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