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에스핏 유아타이즈 학예회 흰색 스타킹

 

요거 언제 샀냐묭.ㅎㅎㅎㅎ

저번에 유치원에 학예회때 꼭~~필요했던 흰색 스타킹.

목포 이마트내에 위치한 에스핏에서

유아타이즈 선택했음.

나름 쫀쫀하고 두껍게 있는게 괜춤해서 바로 들고 왔지요.

물론 우리 효은양두 디게 좋아라 했구요.

효은이는 6세 여아 입니당.

 

 

 

 

 

 

 

 

 

 

 

 목포 이마트 에스핏 유아타이즈 학예회 흰색 스타킹.하트3

매장에서 포장지를 뜯고 꼼꼼히 살펴본후 구입 했어요.

손으로 만져보고 눈으로 보고~

구래서 그른가 더더 맘에 드는거.^^

 

 

 

 

 

 

 

 

 

 

 

 

 에스핏 똬~

유아타이즈 학예회 흰색 스타킹 괜춤타.

에스핏에서 예전에 우리 효은이 속옷도 구입 했었거든요.

속옷도 참말로 괜춤한.ㅎㅎ

지금도 쭉~~입히고 있어요.

런닝이랑 빤쭈.

가격도 참말로 착하구만요.

에스핏 유아타이즈 학예회 흰색 스타킹 저렴한 가격에 잘 산것 같아요.

 

 

 

 

 

 

 

 

 

 

 

에스핏 유아타이즈 학예회 흰색 스타킹은

전체적인 분위기는 요래요.

흰색 바탕에 러블리한 무늬 똬~

심심치 않게 예쁜 무늬를 넣어 주셨네요.

이러니께 효은이도 좋아라하징.신나2

 

 

 

 

 

 

에스핏 유아타이즈 학예회 흰색 스타킹 영상으로 살펴 보기.

 

 

 

 

 

 

 

 

 

 

 

 흰바탕에 분홍색으로 하트 퐁퐁~

어른인 내가 봐두 너므 예쁜잖애.ㅎㅎ

예쁜 유아타이즈 에스핏 학예회 흰색 스타킹 굿 초이스.

 

 

 

 

 

 

 

 

 

 

 

 

 세로로 줄줄이 사탕으로 분홍 하트가 똬~

완전 이뽀.ㅎㅎ

에스핏 유아타이즈 학예회 흰색 스타킹

요정도는 되야징.ㅎㅎㅎㅎ

 

 

 

 

 

 

 

 

 

 

 

 

 궁딩이 부분도 넓직허니 편안해 보이구요.

아이들 궁딩이 부분 불면하믄 거시기 하잖애요.

근데 에스핏 유아타이즈는 편해블어요.ㅎㅎ

 

 

 

 

 

 

 

 

 

 

 

 

에스핏 유아타이즈 학예회 흰색 스타킹

궁딩이 부분 자세히 들여다봄.

딱봐두 편해편해~울 공주 궁딩이는 소중한께요.ㅎㅎ

 

 

 

 

 

 

 

 

 

 

 

 효은이가 에스핏 유아타이즈 학예회 흰색 스타킹을 신었을때~

발등 부분에 살찍히 보이는 요요 하트 그리구 발목 부분에 분홍 리본.하트3

효은이두 맘에 쏘옥들어.ㅎㅎ

 

 

 

 

 

 

 

 

 

 

 

울 공주는 여섯살이구요.

학예회때 신을 흰색 스타킹을 구입 했어요.

목포 이마트 에스핏에서 유아타이즈 업어 왔지요.

편하게 신기 좋아요.

 

 

 

 

 

 

 

 

 

 

분홍이 하트 안쪽 바깥쪽 부분에 세로로 쫘악~~~

러블리 그 자체구만요.ㅎㅎ

확실히 에스핏 유아타이즈 학예회 흰색 스타킹

입혀 놓고 보니께 더더더 예쁜듯.^^

 

 

 

 

 

에스핏 유아타이즈

학예회 흰색 스타킹 아이가 신고 있는 상태 영상으로 담기.

 

 

 

 

 

 

 

 

 

 

 

 학예회때 그냥 보내야 하기에

효은양 이름도 스타킹 안쪽에 쓰기.ㅎㅎ

도톰 적당한 두께라 봄,가을,겨울에 입히기 딱인

에스핏 유아타이즈 학예회 흰색 스타킹.

 

 

 

 

 

 

 

 

 

 

 발등 부분 너무 예쁘죠.

엄마는 널 사랑해~ㅎㅎ

에스핏 유아타이즈 학예회 흰색 스타킹

요정도믄 만족만족.

 

에스핏 유아타이즈 학예회 흰색 스타킹

착한 가격에 적당한 두께에

쭉~입히기 좋은것 같아요.

밋밋하지 않게 흰색 바탕에 예쁜 무늬까지~~

치마 좋아라하는 효은양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템~

에스핏 유아타이즈 흰색 스타킹.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