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이와 함께하는 밀가루 반죽놀이/촉감놀이 디게 재미짐.ㅎ

 

깔깔깔 아이의 웃음소리가 들려 오지요.

아이와 함께 밀가루 반죽놀이/촉감놀이 두둥!!

음~청 재미지고 집중력 업~에 떡실신 한다다다다~하트3

(2014년 2월 2일 설연휴 마지막날 친정에서 팥칼국수 만들귀중에.ㅎ)

목적은 냠냠냠 이었으나~~~~

하도 효은양께서 눈독을 들이시길래.

그냥 이거 먹고 떨어져라는 마음씀으로

밀가루 반죽놀이겸 팥칼국수를.ㅎㅎㅎㅎ

대한모 완전 짱이다요.^^;

그래두 우리 효은양께서 무진장 좋아라 했으니까요.

그걸루 된거죠잉~

고사리 같은 손으로 밀가루 반죽놀이/촉감놀이

오물딱 조물딱 요이땅.

 

 

 

 

 

 

 

 

 

엄마 효은이 봐봐요.

이리저리 잘도 만들지요.^^

(방긋방긋 웃음꽃이 활짝~)

밀가루 반죽놀이/촉감놀이는 완전 간단해요.

밀가루 반죽을 조금 아이 손에 쥐어줌 지가 알아서 이것저것 잘도 만들어요.^^

그리구 집중력 창의력 업업~

아이도 엄마도 즐거운 시간이에요.ㅎㅎ

 

 

 

 

 

 

 

 

 

 

 

 

밀가루 반죽놀이/촉감놀이중이신 효은양께서

뭘 이리도 골똘히 생각을 하시는지~~

아마도 무얼 만들지 고민중?ㅎ

그리하야 효은양께서는 밀가루 반죽으로

엉덩이랑 훌라후프를 만드셨다는 말씀.ㅎㅎ

밀가루 반죽놀이/촉감놀이

일단은 밀가루 반죽을 얇게 펼쳐서는 엉덩이라고.ㅎ

그리고는 중앙에 구멍을 뻥~

그 다음 요건 훌라후프야.라고.ㅎㅎㅎㅎ

아이와 함께하는 밀가루 반죽놀이/촉감놀이 재미져요.

그리고 창의력,집중력 업~이람서.^^

 

 

 

 

 

 

 

 

 

 

 

그래 그거야~

 

머리속으로 생각해가며 이것저것 만드시는 효은양.

얌전히 고자리에 앉아서 우찌나 예쁘게 잘 만드시던지요.

밀가루 반죽놀이/촉감놀이 덕에

아주 편히 대한모랑 울 엄니께서는 팥칼국수를 만들수 있었다나~뭐래낭.ㅎㅎㅎㅎ

 

 

 

 

 

 

 

 

 

 

 

뿌잉3할머니 이것좀 보세요.

효은이가 밀가루 반죽으로 만들었어요.

예쁘죠.잘 만들었죠.^^

 

구래구래 음~~청 잘 만들었구낭.짱이다.짱.ㅎㅎㅎㅎ

 

아이와 함께하는 밀가루 반죽놀이/촉감놀이 강추 합니당.

초간단 놀이학습이람서.ㅎ

 

 

 

 

 

 

 

 

 

 

 

 

조물조물 이러다 밀가루 반죽이 사라지겠다묭.ㅎㅎ

우찌나 만지작 거렸던지요.

밀가루가 흐믈흐믈 거렸던.

그리구 무진장 땃땃했습니다요.

이건 뭐 핫팩 수준이여.신나2

 

 

 

 

 

 

 

 

 

 

 

 

초집중 똬~

집중력 짱 창의력 짱이여.

밀가루 반죽놀이/촉감놀이.ㅎㅎ

암만 불러도 대답없는 그대는 효은양.^^;

 

 

 

 

 

 

 

 

 

 

 

 

고개를 드시오~라고 말을 하고 싶었으나~~~

우찌나 집중을 하시던지 차마 그런 말을 못하겠던.ㅎㅎ

밀가루 반죽놀이/촉감놀이 아이가 무진장 환장하게 좋아라 한다죠.

요즘 처럼 추울때 집에서 재미지게 할수 있는 놀이가 아닐까 싶어요.^^

 

 

 

 

 

 

 

 

 

 

 

 

 

엄마엄마~효은이 밀가루 반죽놀이 음~청 재미져요.ㅎㅎ

그럼 요거 넣어서 팥칼국수 만들어 주세요.

미안2그 그건 곤란해...

차마 고걸 넣을순 없었습니당.ㅎㅎㅎㅎ

 

아이와 함께하는 밀가루 반죽놀이/촉감놀이 참말로 재미져요.

엉덩이도 만들고 훌라후프도 만들어가며

창의력,집중력에 도움 팍팍되는 밀가루 반죽놀이/촉감놀이

너므 괜춤해요.^^

아이와 엄마가 집에서 간단하게 할수있는 놀이학습

밀가루 반죽놀이/촉감놀이.ㅎㅎ

효은이 손에 놀아난 밀가루 반죽.

넌 참말로 행복했것따.신나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