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유치원에서 눈썰매장 다녀온날

 

요게 언제적에 다녀온 거냐~~ㅎ

유치원에서 눈썰매장으로 체험학습을 다녀온 효은양.

머리는 산발에 멍~~

광주에서 내려오는 버스안에서 코~잠을 잤다고.ㅎㅎ

얼마나 재미지게 광주패밀리랜드에서 눈썰매를 타셨는지.

안봐두 훤~한걸요.^^

우리 효은양 눈썰매장 다녀온날 아이 좋아라.하트3

 

 

 

 

 

 

 

 

 

 

으미 목 탄그.

눈썰매장에서 눈썰매를 음~~청 신나게 많이로 탔드만 힘들다.힘들오.

정수기 물을 벌컥벌컥 마시는 효은양.^^

대한모는 깜놀~~

가발샵으로 들어와서는 바로 저리 물을 시원스럽게 마셨거든요.ㅎ

 

 

 

 

 

 

 

 

 

 

물을 시원스럽게 마시고는 컵 안을 살피시는 효은양.ㅎ

눈썰매장 생각중인겨??

물을 마시면서두 여전히 멍~~

 

 

 

 

 

 

 

 

 

 

 

유치원에서 작년 12월말에 유치원에서 눈썰매장을 갔었다죠.

목포에서 광주로 올라가기.

광주패밀리랜드 눈썰매장을 찾았지요.

팔목에 눈썰매장 입장권 똬~

우리 효은이 다~컸다묘.

엄마 없이도 눈썰매장도 다녀 오구요.

일하면서 우찌나 걱정을 했던지.

 

 

 

 

 

 

 

 

 

 

효은양 멍~때리시며 얼굴 가득 느껴지는

흐믓하고 행복해 보이는 저 표정.^^

눈썰매장 다녀온날 기분 업~이신 효은양.ㅎ

 

 

 

 

 

 

 

 

 

 

 

 

하~힘드버.

유치원에서 눈썰매장을 다녀온 효은양~

온 힘을 다해서 열심히 놀고 온듯해요.ㅎㅎ

얼마나 격하게 눈썰매를 타셨으면

반나절만에 급 늙어 보이는.ㅎㅎㅎㅎ

그리구 눈밑 다크셔클 우쩔.

 

 

 

 

 

 

 

 

 

 

 

유치원에서 단체로 눈썰매장 왔다고

표시하는 색감 짱인 저저 유리테이프.ㅎㅎ

아무래두 엄마 없이 선생님들이 인솔해서 가는거라

더더 힘들겠죠.대한모 저 색감 짱인 팔에 감은 유리테이프 보고는

빵~터졌다죠잉~신나2

반장 포스 물씬 풍기는 효은양.ㅎ

 

 

 

 

 

 

 

 

 

 

 

 

우리 효은이 머리로 눈썰매 탄겨??

머리꼴이 말이 아니구만.ㅎㅎㅎㅎ

 

 

 

 

 

 

 

 

 

 

 

엄마 말걸지 마세요.

효은이 눈썰매장 다녀 왔더니.

넘넘 피곤해욧.

울 효은이 유치원에서 눈썰매장 다녀온날~~~

처음엔 암말없이 저러고 앉아서 tv를 보시더니만.

정신을 차리시고는 엄마 우리 다음에 또 눈썰매장 놀러가요.

라고 하시더란요.ㅎㅎㅎㅎ

너무 너무 재미졌다고 눈썰매 타는거.

그리구 광주패밀리랜드에서 재미지게 놀고

집으로 돌아오는길 버스안에서 꿀잠을 자는데

친구가 자꾸 말을 걸어서 힘들었다고.ㅎ

효은아~일어나.일어나.

잠자고 있는디 깨우믄 짜증 나지요.

유치원에서 눈썰매장 다녀온날 효은양의 일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