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여아한복 윤정한복 입고 효은양 새해인사하기

 

효은이 예쁜짓.사랑해4

여아한복 윤정한복 예쁘다.예뽀~~

이리 직접 받아보니 더더더 예쁜 한복.ㅎㅎ

효은이는 여섯살 공주님 이십니당.

한복을 우찌나 애정하시는지~~~~

만날 한복한복 노래를 부를 정도라묭.^^;

얼굴 가득 나 행복해.좋아.좋아~라는듯.

한복 보관법도 알아보고 울 효은양 자랑질도 함께 보시죠잉~

 

 

 

 

 

 

 

 

 

윤정한복 여아한복 입고는~

아니다.저고리는 아직 안입었구.ㅎ

무튼 좋다고 오도방정 떠시는중.홧팅2

 

 

 

 

 

 

 

 

 

또 예쁜짓~요번엔 어벙벙한 표정으루다가.ㅎㅎ

여아한복은 진짜 남아한복 보다 무진장 예쁜것 같아요.

특히나 윤정한복은 우찌나 고급스럽고 간지 좔좔인지 몰라요.

요거요거 효은이가 직접 보고 골랐거든요.^^

처음 보자마자 나 요거 살거야.이러시는~~

윤정한복 여아한복 지을제여요.하트3

 

 

 

 

 

 

 

 

 

 

보면 볼수록 너~~무 예쁜 한복인듯해요.

여아한복이 요정도는 되야징.

윤정한복 다다 사고픈 이 애미의 마음이란.^^

 

 

 

 

 

 

 

 

 

 

ㅎㅎㅎㅎ효은이 완전 좋아용.

입이 입이 점점 귀에 걸리는듯.^^

윤정한복은 한복 자체에 저저 금지원단 진짜 고급스러운듯~

금지원단은 추잡스럽게 막~떨어지고 그럴일 없음둥.신나2

여아한복 윤정한복 지을제의 매력이란~ㅎㅎ

 

 

 

 

 

 

 

 

 

 

효은이 윤정한복 여아한복 지을제 입고는

얼쑤얼쑤~춤추시는중.뿌잉3

한복 입고는 울 효은이 햄 볶아용.ㅎㅎ

 

 

 

 

 

 

 

 

 

 

어쭈~한복 입고는 옆태도 보여주시는 여유를.ㅎㅎㅎㅎ

아이가 윤정한복 여아한복 지을제를 입고두

편하게 움직여요.

요기저기 막 돌아 댕겨두 불편함이 없다잉~^^

 

 

 

 

 

 

 

 

 

한복 뒷태도 보여줘야 한단다.

효은양께서.ㅎ

너 진짜 웃긴당.홧팅2

진분홍 한복 치마 완전 이뽀.

윤정한복 여아한복 지을제.

 

 

 

 

 

 

 

 

 

한복 보관법 알아보기

-상자안에 예쁘게 한복을 접어서 넣는다.

그리구 한복 사이 사이에 한지나 신문을 넣어준다.

그럼 습기가 안뇽~이라고.ㅎㅎ

 

 

 

효은이 여아한복 윤정한복 입었어요.

엄마가 업어 왔어용.^^

 

 

 

 

 

 

 

 

 

 

한복 머리띠도 정갈하게 다시 올려 보구요.ㅎ

한복에 폭~빠지신 효은양.

여아한복 윤정한복 보고는 너~므 예쁘다공.ㅎㅎ

목에 힘 팍~에 겁나 좋아라 하셨다지요.

 

 

 

 

 

 

 

 

 

 

한복 요맘때 아님 언제 입혀 보냐묭.ㅎㅎ

지금 좋아라 할때 많이 입힐려구요.

여아한복 윤정한복 지을제 입고는 하트 퐁퐁~만들기중.손으로.ㅎ

 

 

 

 

 

여아한복 윤정한복 입고 덩실덩실 춤추시는 효은양~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욧.^^

 

 

 

 

 

 

 

 

 

 

뿌잉뿌잉~귀요미 효은양.^^

이렇게 양손을 주먹쥐고 볼에 올리는거야.

그럼 귀요미가 되는거야.이러시는.ㅎ

여아한복 윤정한복을 입혀 놨더니

애교가 더더더 많아진 효은양 이십니당.^^

여아한복 윤정한복 지을제 완전 이뽀라.하트3

눈으로 보는것 보다 실제로 보믄 더더더 예쁜 윤정한복~^^

설날에 많은분들께서 이뿌다~하시겠다묘.울 효은일.ㅎㅎ

유치원 겨울방학 끝나믄 유치원 갈때 한복 입고 간다고 할지도 몰라요.

입고도 잘라한디.모.ㅎㅎㅎㅎ

 

설연휴 다들 즐거운 시간 되시옵소서.

그리구 새해 복 많이많이 받으세욧.^^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