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한이네 미스 한라봉 박효은~ㅎㅎ한라봉 왕관씀

 

여러분 박수~~~짝짝짝짝.신나2

효은이가 박수를 치고 있어요.

지도 좋은거죠.ㅎㅎ

머리위에 한라봉 왕관을 썼으니까~

대한이네 미스 한라봉 박효은양.ㅎㅎㅎ

 

 

 

 

 

 

 

 

 

한라봉을 먹고는 한라봉 껍질 맨위 꼭지 부분으로

재미지게 노시는 효은양.^^

"엄마 요거 머리위에 올려 주세요."라고.ㅎ

그리하야 효은양께서 미스 한라봉이 되셨으니 두둥!!

한라봉 왕관 뽀대난다.있어 뵈인당.

요런건 돈주고도 못사~~~홧팅2

 

 

 

 

 

 

 

 

 

 

 

딱봐두 한라봉 왕관이구만.ㅎㅎ

대한이네 미스 한라봉 박효은~~~

"엄마 요거 가까이서 하나 찍어봐요."라고 하셨던 효은양.^^;

내가 너 땜시 항상 웃는다잉~

 

 

 

 

 

 

 

 

 

 

 

한라봉 왕관을 착용하시고는

tv 시청중이신 효은양~

널 누가 말리겠냐.ㅎㅎㅎㅎ

한라봉의 쓰임새 참말로 여러가지구만.ㅎ

 

 

 

 

 

 

 

 

 

 

 

ㅎ딱 요자세로 tv 보믄서

막~웃고요.대한이네 미스 한라봉 박효은님.^^

너 진짜 짱이당.

한라봉 맛나게 흡입하시고는 한라봉 꼭지로 요런 재미를 볼줄이야.ㅎ

 

 

 

 

 

 

 

 

 

 

 

딱봐두 완준 어마무시하게 싱싱해 뵈이는

한라봉 꼭지.ㅎㅎ

일명 한라봉 왕관~~~

대한이네 미스 한라봉 박효은님꺼임.ㅎ

 

 

 

 

 

 

 

 

 

 

 

뭐 눈에는 뭐만 보인다드만.

딱 우리 효은이 눈에 요것이 보여 가지구는요.ㅎㅎ

이 애미도 웃고 본인도 빵빵 터져서 웃고요.^^

한라봉 하나로 웃음짓는 하루~~

엄마 나 봐봐봐~한라봉이야.ㅎㅎㅎㅎ

 

 

 

 

 

 

 

 

 

 

한라봉 왕관은 벗었다.썼다.

할수 있어요.완준 좋은 왕관이여~신나2

 

 

 

 

 

 

 

 

 

 

그리고는 다시 착용.ㅎㅎ

대한이네 미스 한라봉~~~박효은~

한라봉 왕관이 무진장 잘 어울리는.ㅎ

 

아이랑 함께 있음 영혼까지 깨끗해지는 느낌이 드는건 왜 일까요?

넘넘 사랑스러운 내딸 효은이.^^

오늘도 웃고 내일도 웃고~

때론 버럭 화도 내긴 하지만.ㅎㅎ

요날은 효은이 덕에 한라봉 하나로 빵빵 터졌던날~~~~

대한이네 미스 한라봉 박효은~

한라봉 왕관 착용하시고 므흣해라 하셨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