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사랑에 빠진 방울토마토 아까워서 못 먹겠다

 

가발샵 일을 끝내고 집 바로 옆에 위치한

목포 이마트에서 방울토마토 한상자를 업어 왔다죠.

먹을려고 욜심히 씻고 있는디~~~

이룬이룬 이건 뭔가요??홧팅2

방울토마토 모양이 모양이 이상타...

고건 바로바로 하트모양 방울토마토 였으니 두둥!!

대박이죠.ㅎㅎ

넘넘 예뻐서 아까워서 못 먹겠던.

허나 어마무시하게 맛나게 방울토마토를 먹었습니다요.ㅎㅎㅎㅎ

 

 

 

 

 

 

 

 

 

 

이리봐도 저리봐도

딱 하트모양이구만요.

뭔 방울토마토가 이리 생겼다냥.

신기하다.이뿌당.

방울토마토야 너너 혹시 사랑에 빠진거??하트3

 

 

 

 

 

 

 

 

 

 

 

방울토마토 싫어라 하는 아이들도

요걸 보면 서로 먹겠다고 하겠어요.ㅎㅎ

목포 이마트에서 구입한 예쁜 방울토마토~~

하트모양 방울토마토.^^

 

 

 

 

 

사랑에 빠진 방울토마토 영상으로 담아 보았씀돠~

하트모양 사랑스러운 방울토마토.^^

 

 

 

 

 

 

 

 

 

 

 

대한모가 찜꽁해서 가져온 방울토마토~~

역시 나의 선택은 굿짱이었쓰.

대한이네 모두 예쁜 방울토마토를 냠냠냠

맛나게 잘 먹었습니당.ㅎㅎ

하트모양 방울토마토~

나 사랑에 빠진 방울토마토야~~

 

 

 

 

 

 

 

 

 

 

엄니 방울토마토가 이뽀유~

효은이가 예뻐유~

 

효은이도 처음 보는 하트모양 방울토마토가 신기 했는지

지 볼에 갖다대고는 사진을 찍어달라고.^^;

니가 짱이당.ㅎㅎ

효은이도 예쁘고 방울토마토도 이뽀.하트3

사랑에 빠진 방울토마토 아까워서 못 먹겠다~가 아니고요.

예뻐서 더더 맛나게 먹었다묭.ㅎㅎ

하트모양 방울토마토 보기에도 좋고 맛도 좋고.

몸에 좋은 방울토마토 하루만에 대한이네 뱃속으로 똬~

근데 요즘 방울토마토 왜 이리 비싸거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