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유치원 입학식때 받은 사탕꽃다발

 

효은양 3월 4일 화요일날 병설유치원 입학식~

쫌된 사진이네요.ㅎㅎ

요날 입학식때 받은 사탕꽃다발.^^

효은양 좋다고 실실~

저 멀리 떠나 보낸 풍선은 어쩔수 없었지만

손에 그나마 사탕꽃다발이 있어서 천만다행이었지요.홧팅2

 

 

 

 

 

 

 

 

 

 

 

우리 효은이는 병설유치원에서 진달래반이 되었어요.

 

효은양 말씀이

"나는 진달래반이야.

예쁜 진달래반~"

이러시는.^^

 

사탕꽃다발 아마도 유치원 선생님들께서 손수 만드신듯~ㅎㅎ

감동만땅이구먼.하트3

 

 

 

 

 

 

 

 

 

 

 

 

유치원 입학식을 끝내고는 바로 병원으로 고고씽~

효은양 건강검진 똬~ㅎㅎ

하필이믄 건강검진을 받을 시간이 지나서는.

걍 오후로 예약을 하고 발길을 돌려야만 했던.ㅎ

손에는 여전히 병설유치원 입학식때 받으신

사탕꽃다발이 똬~^^

지가 들고 다닌다고함.쭉~~~

 

 

 

 

 

 

 

 

 

 

 

효은이 기분 짜응~좋아욧.

병설유치원 입학식에 가서는 사탕꽃다발도 받았구요.

엄마랑 함께라서요~~

단 병원에 왔다는거 시름.메롱

 

근디 너 기분이 음~~~청 많이로 좋아 뵈인디야.^^

엄마랑 함께라믄 어디든 좋은 효은양.^^

 

 

 

 

 

 

 

 

 

 

 

 

점심을 먹으러 들어간 식당에서두

지옆에 꼬옥~사탕꽃다발을 두고요.ㅎㅎ

누가 빼어 먹냐.응응응~ㅎ

 

 

 

 

 

 

 

 

 

 

 

눈이 빠져라 메뉴판을 들여다 보시는 효은양.^^

니가 보믄 뭘 아는교.ㅎ

효은이는 사진속 음식을 보고 음식을 시키시는중.

똘똘한 녀석.그 중에서두 가~~장 맛나 뵈이고

지가 좋아라하는 계란 후라이가 똬~올려 있는걸루 시키심.신나2

병설유치원 입학식에서 받은 사탕꽃다발은 어디 있는겨~ㅎ

 

 

 

 

 

 

 

 

 

 

룰루랄라~오늘 효은이 기분 무진장 좋으다.좋앙.하트3

 

요날 하루를 알차게 사용했던 대한모와 효은양~^^

효은양이 이번에 새로이 옮긴 병설유치원 입학식 잘 끝냈구요.

지금은 적응 잘함서 잘 다니고 있어요.유치원~ㅎㅎ

사탕꽃다발 받아서 집으로 가져 왔는데 아직도 사탕이 남아있는.^^;

효은양께서 아껴 먹는 스타일~~~인지라.

그리구 사탕 많이 먹음 충치 생긴당.

아니다.이미 충치 생겼지.ㅠㅠ

병설유치원 입학식날 하루를 알차게 보낸 효은양과 대한모 였습니당.신나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