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리 아이에게 영유아건강검진은 껌?

 

 2014년 3월 4일 화요일 유치원 입학식&영유아건강검진 받은날.ㅎㅎ

그리구 요날은 가발샵 쉬는날 둘째두 화요일이었다는거.

어쩜 날도 참 잘 잡았쓰.

효은양에게 영유아건강검진이란??

껌이다.껌~ㅎㅎ

(너 쩍벌녀.ㅎ)

 

 

 

 

 

 

 

 

 

 

 

영유아건강검진 이리 진행 되었다지요.

일단은 설문지?에 이것저것 마구마구 체크질을 해야 했구요.

그 다음 간호사 선생님들께서 이리 머리둘레재기,

키재기등을 진행 하십니다요.

은근 우리 효은이가 건강검진을 즐기시는듯~

표정을 보믄 재미져 뵈인다묭.ㅎㅎ

 

 

 

 

 

 

 

 

 

 

 

 

옴마야~너 표정이 왜 그랴??

간호사 이모님들 언능 키재주세용.ㅎㅎ

우리 아이에게 영유아건강검진은 껌~~~

그리구 즐겁고 재미난거.^^

엄마랑 함께라 더더더 그래요.

 

 

 

 

 

 

 

 

 

 

 

 

영유아건강검진 그중에 젤~~좋아라 하는거

우리 효은이가.ㅎㅎ

바로바로 시력검사 되겠습니당.

이게 증말이지 너무 재미있나봐요~효은공주님은.^^

 

 

 

 

 

 

 

 

 

 

 

안보인다고 은근 커닝질을 하시는 효은양.^^;

시력검사 받음서 지 눈에 다다다 보여야 하는건줄 알고.ㅎ

모 시력은 양쪽 다 정상으로 나왔지만요.

우리 효은이에게는 영유아건강검진이 껌이여요~~

즐기면서 하는거.ㅎㅎ

 

 

 

 

 

 

 

 

 

 

 

 

효은양께서 요날 목포한사랑병원 소아과에서

영유아건강검진을 받으믄서~~

대형사고를 치신.ㅎㅎㅎㅎㅎ

시력검사를 할때 물고기를 보고는 붕어빵~이라고 당차게

말씀을 하셨던.ㅎㅎㅎㅎㅎ

이애미는 너므 웃겨서 빵빵~

간호사 이모야는 "맞아.맞아.요거 붕어빵이야."라고 말씀을 해주시더란.^^

음청 친절하셔잉~

 

 

 

 

 

 

 

 

 

 

 

 

ㅎㅎ지나가던 어린 아가도

효은양의 시력검사 현장을 유심히 지켜 보셨던~

얼마나 잘했음.음하하하하~

(내가 진짜 미췬겠따.ㅎ)

우리 아이에게는 영유아건강검진이 껌이여.

특히 시력검사를 짱 좋아라함.ㅎ

 

 

 

 

 

 

 

 

 

 후끈후끈 달아오른 이 분위기 우쩔.ㅎ

우리 효은이 영유아건강검진중 임돠~

시력검사중.^^

우찌나 당차게 말씀을 하시던지요.

이래서 우리 아이에게 건강검진은 껌인겨.신나2

 

이건 뭐 병원에 놀러온것 마냥 우찌나 신나라 하시던지요.

역시나 우리 효은공주님이심.^^

영유아건강검진은 그 시기에 맞쳐서 고때고때

꼭 해줘야~하는거~

무진장 협조적으루다가 잘해줘서 이 애미는 또 뿌듯에

으쓱으쓱했던날.^^

우리 아이에게 영유아건강검진은 껌이다.껌~

 

요날 확실히 또 검증 받은건~~

효은양은 건강녀라는거.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