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아이가 직접 고른 예쁜 스커트/치마 봄이랑 딱이구만~

 

 

치마치마 노래를 부르시는 대한모 따님 여섯살 공주님 횬이~

요날두 아니나 다를까 바로 치마를 뜩~고르시는 녀석.^^;

암만봐두 너~무 과하다 싶어.재차 물어봤건만.

그래두 지는 꼭 이걸 입겠다고.ㅎㅎㅎㅎ

뭘 알아요.지한테 어떤 옷이 어울리는지.

목포 이마트 디베이에서 구입 했어요.

유아 스커트 예쁜 공주 치마~~~~

봄이랑 딱인 샤랄라 사랑스러운 녀석으로 득템!!하트3

 

 

 

 

 

 

 

 

 

 

 

 

 

디베이 유아 치마/스커트

사이즈 120,색상은 핑크

여자아이들이 딱 좋아라할 색상에 디자인인듯.^^

가격은 세일가로 들고 왔어요.

 

대한모가 워낙에 시간이 없어서

아이들 옷은 그냥 집에서 가까운곳에서

맘에 들믄 그냥 사는지라~~~

요기 이마트 디베이 옷이 은근 괜춤하더라구요.

몇번 구입을 해봤는뎅.ㅎㅎ

세탁후에두 옷이 흐트러짐 없이 고상태 그대로 유지가 되믄서

물빠짐도 없었던.^^

초딩 둘째 옷도

유딩 셋째 옷도~~

목포 이마트 디베이에서 찜꽁.

유아/어린이 스커트/치마,티셔츠등 죄다 맘에 들어븐.ㅎㅎ

 

 

 

 

 

 

 

 

 

 

 

 

 

 

스커트 허리 밴드 부분에 러블리한 리본 뜩~

요녀석은 우리 횬이 배꼽 부분에 위치.ㅎㅎ

암만봐두 잘 고른듯.

어린것이 보는 눈이 짱이여요.

특히 치마를 좋아라하는 녀석인지라~

지맘에 들믄 바로 오케이를 외치시는 쿨한 아이.^^

두개두 필요 없오~~맘에 드는거 있음 스커트 하나면 되는겨.

이마트 디베이 만날 단골.ㅎㅎ

 

 

 

 

 

 

 

 

 

 

 

 

 

 

 

치마 허리밴드 뒷에 안쪽면에 상표 뜩~

사이즈,색상,제조년월두 함께 기재 되어 있었어요.

그리구 대한모가 구입한 디베이 스커트 안감/겉감은

폴리에스터 100%라는거~

 

 

 

 

 

 

 

 

 

 

 

 

 

 

이얼~~~치마 안쪽 요런 재질~

대한모가 손으로 만져 봤을때 아이들 피부에

거부감 없는 재질인것 같은.ㅎㅎ

 

신경써서 만든 느낌이랄까~축하2

 

 

 

 

 

 

 

 

 

 

 

 

 

 

 

 

요런 재질이라서 대한모가 이마트 디베이 유아 스커트를

예쁜 샤랄라 공주 치마라고 한거여요.

고급 돋는 망사 뜩~

이런거 여섯살 꼬맹이 횬양께서 굉장히 애정하십니다요.

그러니께 요걸루 바로 선택했겠지.ㅎㅎㅎㅎ

 

샤랄라 망사 두겹 뜩~

하나는 연분홍 또 하나는 진분홍.하트3

아~내가봐두 너므 이뽀이뽀.

 

 

 

 

 

 

 

 

 디베이 유아치마/스커트 꼼꼼히

영상으로 담아 보았어요.

너무나두 사랑스러운 공주 치마라죠.

 

 

 

 

 

 

 

 

 

 

 

횬양 이마트 디베이 유아 스커트 입고

유치원 가는길~~^^

내 강아지한테 딱 잘어울려잉.

지 스스로두 완준 대만족중.ㅎ

대한모가 구입한 목포 이마트 디베이 유아 스커트

지금부터해서 여름까지두 쭉~~입혀두 무난할것 같구요.

딱봐두 봄 치마로 러블리 공주풍 스타일.

이 애미 보다도 더더더 눈이 높으신

여섯살 꼬맹이 횬양께서 직접 고르신 새옷~~~~

구래서 뭐든 아이에게 선택하게 하는 대한모 입니당.

너므 이뽀서 이 애미두 탐난다야.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