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딸내미랑 봄소풍 떠나기~~

타요버스 뜩.ㅎㅎ

 

ㅎㅎ타요버스 완전 많이로 써먹는당~대한모.^^;

구래두 횬양과 대한모의 추억 돋는 당일 여행이니까.

딸내미랑 봄소풍 떠나욧.하트3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맛이란~~~

완전 재미지고 모험 가득이여.ㅎㅎ

대한모 길눈이 무진장 밝으신 아줌마인지라.

웬만함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여기저기 잘 댕기는.ㅎㅎㅎㅎ

그리구 모를때는 과감히 지나가는 행인에게 물어보기 신공 뜩~~~

그럼 무진장 친절하게 막~갈차 주시는 그 지역 시민분들.^^

요긴 목포 터미널 입니당.

순천을 가기 위해 버스 기둘리는중에 횬양과 찰칵~

우리 타요버스 구경 했쓰요.ㅎ

봄소풍 떠나는 이 마음 완준 신나신나~잉~^^

 

 

 

 

 

 

 

 

 

 

 

 

하도 거시기하게 따지시는분들이 있으시기에~~

우리 횬양은 미취학 아동이여두 승차권을 구입함요.

한자리에 앉을람 돈을 내라고 하는분들 가끔 있그든요.

내 드러브서 그냥 돈내고 버스 탄다.타~헐

글고 요즘 무섭잖애요.

돈도 안내고 버스 타고 가다가 대형사고라도 나믄 아응~

1시간 30분이라 걸리는 순천 갈꺼니까.

타요버스 보러 룰루랄라~^^

 

 

 

 

 

 

 

 

 

 

 

 

 

대중교통을 이용해서는 1시간 30분후 순천 터미널 도착 뜩~

울 횬양께서 볶음밥이 급 땡기시다고 하길래

타요버스 지나가는 길목에서 점심 해결.신나2

양 대박이야.ㅎㅎ

 

타요버스 지나 댕기는 길목에 위치한 김밥천국 뜩~

그냥 무난한곳에서 점심 해결.

우린 바쁘니까.ㅎㅎ

 

 

 

 

 

 

 

 

 

 

 

 

 

이거봐~이거봐~

타요버스 지나 가잖애.신나2

딸내미랑 봄소풍 즐거워~즐거워잉~^^

 

 

 

 

 

 

 

 

 

 

 

횬양도 두눈으로 타요버스를 보시고는

급흥분하심.ㅎㅎㅎㅎ

이러다 길위에서 댄스타임??홧팅2

그냥 지나갔다고 무진장 아쉬워라 하시는 횬양.^^;

 

 

 

 

 

 

 

 

 

 

 

타요버스 타고 룰루랄라~

봄소풍 떠나귀.^^

이게 꿈이냐 생시냐~

횬양 지 얼굴 꼬집기중.ㅎㅎㅎㅎ

엄마랑 함께 보고 타보고~

타요버스 횬양 기억속에 남겠지.^^

 

 

 

 

 

 

 

 

 

 

타요버스 정거장에서

우리 봤어요~~인증샷 음청 많이 남기기~^^

딸내미랑 함께 떠나는 봄소풍 넘넘 재미져.

그리구 행복해.

 

 

 

 

 

 

 

 

 

 

 

 

엄마 애는 타요고 애는 가니고 애는 라니고~

열 설명질중이신 횬양.^^

이러니 이애미가 암만 힘들어두 널 데리고

막~~싸돌아 댕기고 싶징.ㅎㅎ

15년째 장농면허를 소지한 대한모는 걍 대중교통이 편하담서.

(머저리 대한모.ㅎ)

 

 

 

 

 

 

 

 

 

 

 

 

심심할땐 껌종이 은박지로 영구 읍~따~놀이를.ㅎㅎㅎㅎ

타요버스 기둘림서 재미지게 놀기.

장난질을 좋아라 하는 횬양~~~

아마도 이 애미를 닮은듯.^^;;

 

 

 

 

 

 

 

 

 

 

 

 

따사로운 봄햇살 퐁퐁에~

봄바람 살랑살랑 불었던 날.

횬양 엄마랑 함께 봄소풍 떠났지요.

순천에 타요버스 구경하러요.ㅎㅎ

 

 

 

 

 

 

 

 

 

 

 

 

 

어벙벙 표정도 구엽구리 내 딸.^^

이젠 타요버스를 다다 구경한거죠.ㅎ

애들은 참말로 단순해~~~

 

엄니 우리 이제 목포 갈까유~

타요버스도 다다다 봤는디요.고고

 

 

 

 

 

 

 

 

 

 

 

 

그리고는 타요버스 타고 순천 터미널로 가기중.ㅎ

목포로 가야하기에~

피곤에 찌들린 대한모.^^;

요즘은 쫌만 돌아 댕겨두 체력이 바닥을 기는 현상 뜩.도와줘

 

 

 

 

 

 

 

 

 

 

 

드디어 봄소풍 끝~

딸내미랑 나 목포로 돌아가는 길 차안에서

요런 짓중.

우리 둘이 빼빼로 뽀뽀 타~임.ㅎㅎㅎㅎ

이녀석 요거 무진장 좋아라 한다묘.^^

 

우리 요러고 돌아 댕겼어용.

딸내미랑 봄소풍 재미지게 행복하게~

목포-순천 타요버스 보고 타고 만지고 했음요.하트3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 햄 볶습니다요.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