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리 효은이 데리고

목포 시내에 일보러 나갔어요.

근데 웬 길거리 축제를??

심봐븟따.

 

요긴 목포차없는거리 시내 입니당.ㅎㅎ

웬 떡이냐.우연히 시내에 나갔다가~~

축제일 딱.신나2

길거리에 리어카 있길래 횬양 기념사진질 뜩.ㅎㅎㅎㅎ

리어카 넘넘 신기해븐.

 

 

 

 

 

 

 

 

 

 

 

 

 

 

 

 

요거요거 완전 신기했던.ㅎㅎ

대한모는 촌아줌마인지라 요런거 처음 보그든요.

공중부양 마술이라고 해야 하나요?

우찌 사람이 저리 높은곳에 서있을수 있는거죠?

암만 생각해두 신기해블어.

목포차없는거리 축제 대한모는 처음 봅니당.

아마도 여름이면 요맘때 항상 진행하고 있는

목포차없는거리 축제가 아닐까 생각해봅니당.

요날은 2014년 7월 24일 목요일 이었어요.

 

 

 

 

 

 

 

 

 

 

 

 

 

 

 

 

 

목포차없는거리 축제 그중 가장 특이하고 신기했던거.

바로바로 공중부양 마술.ㅎㅎ

그리구 음악과 사람이 함께 어울려 행사가 진행 되더라구요.

재미져~재미져~울 효이는 궁딩이 씰룩씰룩 막~~

길거리에서 춤을 췄구요.하트3

그 모습 마저도 사랑스러운 내딸.^^

 

 

 

 

 

 

 

 

 

 

 

 

 

 

 

여봐요.막~춤추는거.ㅎㅎ

사진이 죄다 흔들흔들.

똑딱이 디카를 들고 갔기에.ㅠ

목포차없는거리 축제 현장에서 젤루 신나라했던

여섯살 꼬맹이 효은양 이십니다요.^^뿌잉3

 

 

 

 

 

 

 

 

 

 

 

 

 

 

 

 

암만봐두 신기해서 대한모가 수십장을 찍었던

공중부양 아저씨 또 투척.ㅎㅎㅎㅎㅎ

효은이두 디게 신기해라 했었어요.

엄마 저거 인형이지?라고.ㅎ

아니다.저건 진짜 사람이시다.느낌표

 

 

 

 

 

 

 

 

 

 

 

 

 

 

 

 

 

 

목포차없는거리 축제 재미지게 살짝히 보고 집으로 가는길~

조금 덥긴 했으나 북소리에 신명났던날.^^

그리구 일정을 봤더니 유진박님두 오시더라구요.

윽~~가보고 싶으다.

근디 날짜를 자세히 못봤오.슬퍼2

이눔의 대충대충 성격 우쩔.ㅎ

 

 

 

 

 

 

 

 

 

 

 

 

 

 

 

 

 

음악과 사람이 함께 어울려서 재미진 목포차없는거리 축제~

여름이라서 시원하게 필요했는뎅.

요런 축제 참말로 좋은것 같아요.

더위을 잊게 만드는듯.^^

 

 

 

 

 

 

 

 

 

 

 

 

 

 

 

 

근데 이분 디게 힘들듯.^^;

목포차없는거리 축제의 명물 공중부양 아저씨로 임명하노라.홧팅2

덕분에 신기한 구경 잘 했습니당.

감사합니당.^^

 

 

 

 

 

 

 

 

 

 

 

 

 

 

 

 

 

 

 

 

요긴 목포차없는거리 콜롬방제과점 옆 쉼터.ㅎ

기념으로 사진 찰칵~

뒤로 보이는 건물 문화잰디.ㅎㅎㅎ

요날 목포 시내에 일보러 나갔다가 우연히 목포차없는거리 축제를

알게 되었어요.나름 재미지고 볼만했던것 같아요.

여름만 되믄 항상 목포는 축제를 하는듯.ㅎㅎ

아마도 불꽃축제도 하지 않을까~?

작년에도 봤었기에.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