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어린이 한복 증말이지 넘넘 예쁘고

사랑스럽고 깜찍한것 같으당.

 

우리 효은이 여섯살 공주님~~

작년까지만해두 장래희망이 공주님이셨던

엉뚱한 녀석.ㅎㅎ

그 말에 엄마는 박장대소.홧팅2

지금도 여전히 공주스럽고 특히나 우리의 옷 한복을

넘넘 좋아라하시는 횬양 이십니당.

요날 한복집에 갔었던 날~

한복 대여 떔시.ㅎ

울 공주는 생각도 안했는뎅.

주인 언냐께서 우리 효은이가 넘넘 예쁘다고 하시며

그냥 무료로 대여를 해주신다고 똬.ㅎㅎㅎㅎ

물론 어른 한복을 3벌이나 대여 했다는거.

효은이 요날 잇몸이 승천할 정도로 환하게 웃으셨지요.

 

 

 

 

 

 

 

 

 

 

 

 

 

 

 

한복집에 들어가서는 바로 요요 파랑색 한복을 만지작~만지작~

고걸 유심히 보셨던 주인 언냐.^^

바로 입혀보기.ㅎㅎ

너 증말이지 넘넘 사릉스럽따.

내 새끼지만 한복이 넘넘 잘 어울리는듯요.ㅎㅎㅎㅎㅎ

우리 효은이 여름 한복 입고 예쁜짓 두둥둥!!

어린이 한복 깜찍 하도다.하트3

 

 

 

 

 

 

 

 

 

 

 

 

 

 

 

 

 

요즘 겨울왕국이 대세인지라

한복도 파랑색으로 초이스.ㅎㅎ

초특급 깜찍한척~하시는 횬양.^^;

넘넘 좋으다고.즐거워

어린이 여름 한복이라서 러블리하게 만드신듯해요.

조끼가 증말이지 너므 탐나븐.ㅎㅎ

 

 

 

 

 

 

 

 

 

 

 

 

 

 

 

 

늘씬쟁이 횬양 한복이 돌아 다녀요.ㅎ

그래서 것두 줄여 주기로 확정.

행사 당일날 입음 얼마나 더더더 예쁠꼬.하트3

여름 한복이라 시원스러워 보이는걸요.^^

 

 

 

 

 

 

 

 

 

 

 

 

 

 

 

 

어린이 한복 입고 울 횬양 뒷태도 보여주기.^^

대왕 꽃핀도 센스있게 연출 뜩~

젊은 사장님이시라 그런지 센스 쩔어요.쩔어.

완전 예쁘게 한복을 입히셨지요.

난중에 이곳 한복점 정보 상세히 또 올릴께요.

너무 좋앙~~이번에 두번째 한복 대여 그든요.요기서.ㅎㅎ

 

 

 

 

 

 

 

 

 

 

 

 

 

 

 

요건 수줍은 척~설정샷.ㅎㅎㅎㅎ

너 거기사 뭐하는거냐?

여름 한복 파랑색 넘넘 시원해 보이지요.

그리구 여름이랑 딱 어울린당.

어린이 한복 요런걸루 대여하믄 짱~^^

 

 

 

 

 

 

 

 

 

 

 

 

 

 

 

 

나 없다.까꿍 샷.홧팅2

장난질을 음~청 즐기시는 횬양.ㅎ

널 누가 말리겠뉘.

 

 

 

 

 

 

 

 

 

 

 

 

 

 

 

엄마 이 한복 내꺼지.

나 사주는거 맞지??

 

얼굴에 고민이 한가득.

꼭 요 여름한복을 입고 집으로 가야할텐테라는듯.ㅎ

 

 

 

 

 

 

 

 

 

 

 

 

 

 

 

아가야.

이 한복은 대여란다.ㅎㅎㅎㅎ

이 애미도 돈주고 진정 사주고 싶구낭.슬퍼2

니그 아빠가 절대로 안된다고 할껄.ㅡ,.ㅡ

진짜 우리 효은이는 한복 입고도 유치원에 갈수있는 어린이 라묭.ㅎ

 

 

 

 

우리 효은이 여름 한복 입고 모델 워킹중?하트3

어린이 한복은 증말이지 넘넘 예쁘고

깜찍한것 같으~~^^

어린이 여름 한복을 무사히 대여 하고는

집으로 가는 차안에서

효은양이 하시는 말

엄마 왜 한복 안가져가??

그건 빌린거야.할아버지 팔순잔치때 입을 꺼란다.ㅎ

 

착한것이 바로 수긍.그리고 알아 듣더라구요.

하지만 얼굴 가득 아쉬움 가득.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