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지 친구가 유치원에 가져 왔다고

딸내미가 사달란다.ㅎㅎㅎㅎ

마트에서 본인이 직접 발견했음.

 

여자 아이들 사이에서 인기폭발중인

마이멜로디 멜로디핸드폰 어린이 장난감.ㅎㅎ

유치원에서 친한 친구가 몰래 장난감을 가져 왔다고

말문을 열던 횬양.^^;

내가 진짜 그때 알아봤어야 했는디.ㅠ

말을 끝까지 들어본 결과~~~~

토끼 핸드폰인디 음~청 이뻐.

엄마 진짜진짜 신기하고 예쁘더라.

이런디 안사줘.ㅎㅎㅎㅎㅎ

죽어두 사달라는 말을 안해.

울횬양은 고수여~고수~

막 꼴비기 싫게 사달라고 진상 떨믄 사줄 마음이 뚝~

떨어질것인디.머리를 쓴다.여섯살 꼬맹이가.메롱

 

 

 

 

 

 

 

 

 

 

 

 

 

 

 

 

일단은 장난감의 확실한 이름을 몰랐기에~

무작정 목포 이마트 2층 어린이 장난감 코너로 올라갔지요.

암만 찾아봐두 토끼 모양의 핸드폰은 보이질 않고.ㅠ

근디근디 여섯살 꼬맹이 효은이가 쩌짝 구석지에서

마이멜로디 멜로디 핸드폰 어린이 장난감을 발견 두둥둥~!!

너 정말이지 짱이당.

횬양 요날 승리자 되셨음요.

하마터믄 장난감 물건너 갈뻔 했는디.

지가 찾았으니까요.

이 애미는 돈 나갔구용.ㅎ

 

이것이 뭐시라고 어린것이 그리도 찾아 다녔는지.ㅎ

마이멜로디 멜로디 핸드폰 어린이 장난감

봄에 사줬는디.지금도 잘 가지고 놀아요.

 

 

 

 

 

 

 

 

 

 

 

 

 

 

 

 

환장하게 좋아라 하셨던 횬양~~

지 품안에 마이멜로디 멜로디 핸드폰

어린이 장난감을.ㅎㅎㅎㅎㅎ

그리도 좋더냐??

요정도의 반응이믄 어린이 선물로 좋은거죠.

 

 

 

 

 

 

 

 

 

 

 

 

 

 

 

 

멜로디핸드폰 놀이법 사용설명서 완전 많구낭.

하기사 다양한 기능이 있었기에~

요정도의 사용설명서는 있어줘야 하는거징.ㅎ

요즘은 어린이 장난감 핸드폰도 기능이 다양한것 같아용.

우리때라는 달라.달라.ㅎㅎ

 

마이메로디 멜로디핸드폰 어린이 장난감은 37개월이상 사용이 가능해요.

어린이 선물로 괜춤괜춤~

 

 

 

 

 

 

 

 

 

 

 

 

 

 

 

딱봐두 아이들이 좋아라할 마이멜로디~

캐릭터 증말이지 귀엽고 깜찍 돋는구낭.ㅎㅎ

어린이 선물로 멜로디 핸드폰 짱~~하트3

장난감 전화기 한두개쯤은 있었줘야~인기쟁이 되징.ㅎㅎㅎㅎ

 

 

 

 

 

 

 

 

 

 

 

 

 

 

 

은박지 재질로?된 거울 똬~

마이멜로디 멜로디핸드폰 열어보믄 이래요.ㅎㅎ

아이들이 만날 만지작 만지작 거릴듯.

 

버튼을 눌러줌 다양한 기능 똬~

신나는 노래와 숫자가 나와요.

은근 숫자 공부가 되겠다묭.ㅎㅎ

어린이 선물로 장난감 전화기 저렴허니 좋앙.

 

 

 

 

 

 

 

 

 

 

 

 

 

 

 

깜찍이 마이멜로디 웃는상에 귀염상.ㅎㅎ

이러니 우리 효은이가 좋아라 하는거징.

막~사랑해주고 싶게 생겼잖애.하트3

 

뒷태 요럽니당.

멜로디가 우렁차게 나와요.ㅎ

 

 

 

 

 

 

 

 

 

 

 

 

 

 

 

ㅎㅎ요건 덤이당.

마이멜로디 멜로디핸드폰 안에 들어있었음.

핸폰줄 분홍색 꽃모양.

이것두 딱 어린이 스럽구만.ㅎ

요건 횬양 가방에 걸었어요.

본인이 원하셨기에~^^

 

 

 

 

 

 

 

 

 

 

 

 

 

 

 

 

어린이 선물로 장난감 전화기 추천추천~

마이멜로디 멜로디핸드폰 초특급 깜찍에

다양한 기능까지.ㅎ

모 기능이라고 해봐야 멜로디뿐이지만.ㅎㅎㅎㅎ

친구 따라 이마트가서 장난감 전화기를 구입했던 횬양.

마이멜로디 멜로디핸드폰 어린이 장난감 전화기

아이가 음~~청 좋아라 합니당.신나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