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어린이 영양제

맛도 괜춤한 텐텐츄정 추천!!

성장발육 성분강화 똬~

 

한미약품 어린이 영양제 먹기도 참 편해블어.

텐텐츄정 너 하나 나 하나 노놔 먹기에두 짱인거.하트3

진짜 요거요거 디게 오래된 영양제인듯요.ㅎ

울큰애들 어렸을때도 쭉~~먹였던 어린이 영양제.^^

(큰애들 지금은 초딩6학년,중딩3학년임.)

역사가 있는 텐텐영양제.ㅎㅎㅎㅎ

울셋째두 먹이고 있어용.

 

 

 

 

 

 

 

 

 

 

 

 

 

 

 

한미약품 어린이 영양제 텐텐츄정

성장.발육에 도움될 텐텐영양제~

딸기맛 카라멜 타입이라 간편하게 먹일수 있어서 참 좋은것 같아요.

판매가격은 25.000원 가격도 착해착해~^^

대한모는 목포 울 동네 약국에서 구입 했어용.

 

 

 

 

 

 

 

 

 

 

 

 

 

 

 

이얼~~영양제 통이 디게 커요.커~

구래서 그 양도 대박이라는거.ㅎㅎ

120개의 어린이 영양제가 이안에 똬~~~

증말이지 굉장히 오래 먹이겠어용.ㅎㅎ

한미약품 텐텐츄정 착한 가격에 효능도 괜춤에

양도 대박이라서 더더욱 맘에 쏘옥 들어용.홧팅2

 

 

 

 

 

 

 

 

 

 

 

 

 

 

 

New~~~성분강화 어린이 영양제.ㅎㅎ

한미약품 텐텐츄정 복용법/용량,효능/효과 알아보기.

만 8세이상 어린이는 1일 2회,2회 2정씩 복용

만 36개월 이상~만 8세 미만은 1일 2회,1회 1정 복용

입안에서 살살 녹여서 먹거나 씹어서 복용하믄 되어요.

울 효은양은 일부러 항상 녹여먹게 한다죠.^^

한미약품 텐텐영양제는 성장기,병중,병후,

허약체질 어린이에게 필요한 비타민,뼈와 치아를

튼튼하게 해주는 미네랄과 에너지원인 ATP를 생산하는데

필수적인 조효소인 유비데카레논을 골고루 함유한

어린이 종합영양제라죠.

그리구 자일리톨이 함유된 텐텐츄정은

어린이 입맛에 딱 맞는 딸기향으로

씹어 먹는 어린이 영양제라는거.^^

 

 

 

 

 

 

 

 

 

 

 

 

옴마~너 사용기한이 음청 짧다구리.ㅎ

2015년 8월 25일까지 다~~먹어주기.

걱정마 금방 먹을것 같오.

울 효은이 눈에 보이는곳에 항상 올려놓기.

요즘 대한모가 자꾸만 깜빡깜빡해선.ㅠㅠㅠ

니가 알아서 챙겨 먹어라.

하루에 두개씩만.ㅎㅎ

아침,저녁으로~~~

 

 

 

 

 

 

 

 

 

 

 

 

 

 

 

 

어린이 영양제 한미약품 텐텐츄정은

아이들이 먹기에 불편함이 없는

카라멜 타입의 영양제로 참말로 좋은것 같아요.

아이가 거부감 없이 완~~전 잘 먹는다는게 단점 아닌 단점이구요.ㅎ

용량이 정해져 있는거니께요.축하2

 

 

 

 

 

 

 

 

 

 

 

 

 

 

 

 

고럼 언능 개봉해볼까용.

우리 효은이 언능 먹고 잡아서 대한모의

카메라 보다 더 빠른 속도로 횬양 손이 텐텐 영양제로 똬~슈퍼맨

 

 

 

 

 

 

 

 

 

 

 

 

 

 

 

 

한알 한알 먹기 좋게 개별 포장 똬~

포장지가 디게 짱짱해서는

여섯살 꼬맹이 효은양께서는 혼자서

못 뜯어용.ㅎ

구래서 대한모가 까주기~~~~

언능 어린이 영양제 텐텐츄정 효은이 먹여줘야징.

엄마가 사진 찍는 동안 너므 잘 참아주는 녀석.^^

 

 

 

 

 

 

 

 

 

 

 

 

 

 

 

엄니~~~언능 먹고파~욧.감사

기특한 녀석 그래두 참말로 잘 참오.^^

엄마가 앞으로 쭉~~~~

한미약품 텐텐츄정 쏜다잉.ㅎㅎㅎㅎ

 

 

 

 

 

 

 

 

 

 

 

 

 

 

 

어린이 영양제 텐텐 맛나게 흡입하기 요이땅~중.^^

언능 먹고파서는 울 횬양 디게 협조적인 상태라묭.ㅎㅎㅎㅎ

(착한 내딸내미.)

한미약품 어린이 영양제 텐텐츄정 이래서 참 좋아요.

개당 200원꼴로 가격도 디게 착하구요.

아이가 음~~청 맛나게 잘 먹어줘서 쵝오~라묭.ㅎㅎ

맛나고 효능 짱인 어린이 종합영양제 너로 결정이당.즐거워

 

 

 

 

냠냠 맛나게 흡입중.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