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우리 효은이는 감수성이 무진장 풍부하신 베이비~

효린 겨울왕국 Let It Go 한국버전에 푹~빠지다.

 

우리 효은이 그리고 대한모 이둘은 종종 음악에 몸을 맡기고는~

미췬듯이 춤을 신나2신나2추실때가 있으시다죠.

모 막춤이긴 하나~ㅎ

그래두 스트레스 확~날아간께요.ㅎㅎ

요날은 우리 효은양 음악시간 육아일기.

겨울왕국을 무진장 좋아라 하셔요.횬양이.

우리집 귀염댕이 감수성 폭발 대사건 두둥둥!!

효린씨가 부른 한국버전 겨울왕국 렛잇고에 몸을 실어 보아욧~

 

 

 

 

 

 

 

 

 

 

 

 

 

 

 

음~표정이 무지 심각해.ㅎ

감수성 올라온다.올라와~~~~

감수성 무진장 풍부해서 아기아기때 드라마를 보시믄서

눈물을 흘리셨던 아기셨기에.ㅎㅎㅎ

감수성하믄 우리 효은양이 최고여.

몸으로 느끼고 표정&몸으로두 말해요.

효린 겨울왕국 Let It Go 한국버전 우리집 귀염댕이에게는

감수성 폭발하기 딱 좋은 노래임.홧팅2

 

 

 

 

 

 

 

 

 

 

 

 

 

 

감수성이 풍부하셔서는~~~

온몸으로 표현질중.ㅎㅎ

팡팡 터져븟넹.

근디 효은아 뒷태 보여줌 니 표정을 담을수가 없잖앙.ㅎ

 

몸을 비틀고 표정은 심각.ㅎ

우찌나 표현을 잘하시던지.

 

 

 

 

 

 

 

 

 

 

 

 

크~~~감수성 폭발 팡팡~홧팅2홧팅2

앞으로 자주로 음악시간을 가져야겠쓰.

그럼 잠을 무진장 잘자~ㅎㅎㅎㅎ

 

저 지금 겨울왕국 한국버전 렛잇고 듣고 있어요.

춤추는게 너무 좋아요.^^

 

 

 

 

 

 

 

 

 

 

 

 

 

렛잇고~렛잇고~~~

입모양 본께 딱 그부분이구만.ㅎㅎㅎㅎ

효린 겨울왕국 한국버전 렛잇고 만날 들어두 좋앙.

우리 귀염댕이 효은양 감수성 폭발 팡팡~!!하트3

 

 

 

 

 

 

 

 

 

 

 

 

 

 

대박 심각하다 말고~

장난질중.ㅎㅎ

대한모가 이불을 덮고 사진을 찍어주고 있었거든요.

대한모 발꾸락 보고는 저리 잡는다고.ㅎ

장난꾸러기 효은이.

 

 

 

 

 

 

 

 

 

 

 

 

 

나 오늘 필~제대로 받았어용.

좋으다.좋앙.

흥이 있는 베이비 효은양.ㅎㅎㅎㅎ

내눈에는 아직도 아기 같오.

 

 

 

 

 

 

 

 

 

 

 

 

 

 

효린 겨울왕국 렛잇고 한국버전 듣고는 새침한척~으로 마으리~ㅎㅎ

우리집 초특급 귀염댕이 감수성 폭발 대사건은

이리 끝났지용.아니다.조만간 또 시작일듯요.

요번에 들인 블루투스 스피커폰을 이용해서 더더 재미지게

음악놀이 해볼라구요.즐거워

노래를 끝난후 마지막 표정은 완전 심각에 제대로된 표정 똬~

끝나서 아쉬운거?

효은아 너 요날 겨울왕국 한국버전 렛잇고를 몇번이나 듣고

감수성 폭발한줄 알어~~~~

음악시간후 바로 떡실신 침 질질 흘리시며 주무셨다죠.효은양께서.ㅎㅎㅎㅎ

효린씨가 부른 겨울왕국 한국버전 Let It Go를 얼마나 좋아라 하는지 몰라용.

겨울왕국 사랑 여전하신 효은야~~~

우리집 귀염댕이 감수성 폭발 대사건~~!!축하2

 

 

 

 

 

 

 

필~제대로 받으신 우리집 귀염댕이 효은양께서

지금 감수성 폭발 하셨어용.ㅎㅎㅎㅎ

효린 겨울왕국 렛잇고 한국버전을 그라고 좋아라해븐당.

우리 효은이는 노래 듣는걸 무지 좋아라해요.

그리고는 이리 본인이 직접 그 음악에 맞게 춤을 추신다죠.

그럼 스트레스 확~~풀리그든요.

얼굴 가득 행복함이 팍팍 풍기시는.^^

음악시간 아이와 함께 종종 즐겨 보아요~~

효은양은 댄스곡도 무진장 좋아라함요.ㅎ

특히 크레용팝 노래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