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비오는날 롯데리아에서 햄버거 먹기.^^

대한모랑 효은이랑~~가발샵 쉬는날 데이트.

 

5월 30일 화요일 가발샵 쉬는날

딸내미랑 데이트트~홧팅2

비가 보슬보슬 내렸던 요날.ㅎㅎ

우리 귀요미가 햄버거가 땡기다고 하셔 가지고요.

롯데리아 새우버거 먹음서 엄마와 딸 데이트 요이땅!!

근디 요즘은 새우를 안드신다는거.ㅠㅠㅠ

너 왜 그랴??슬퍼2

 

 

 

 

 

 

 

 

 

 

 

 

 

대한모 평상시에는 콜라 싫어라 하지만~~~

햄버거 먹을때는 필히 콜라를 마셔주는.ㅎㅎ

롯데리아 새우버거세트 2개 주문해서 냠냠중.

효은양 음료는 딸기라떼 되시겠습니당.하트3

딸기를 애정하시는 어린이님.ㅎㅎㅎ

글고 감자튀김도 애정하시지용.

 

 

 

 

 

 

 

 

 

 

 

 

 

 

롯데리아 새우버거 굉장히 애정하는 대한모.ㅎㅎ

새우버거는 롯데리아가 맛나징.

감자튀김은 한꺼번에 쏟아 부어서는~~

요래이리 모아서 먹어주기.

엄마와 딸의 데이트는 이런식으로.ㅎㅎㅎ

모 특별할것두 없지요.

 

 

 

 

 

 

 

 

 

 

 

 

 

롯데리아 새우버거가 입을 크~~게 벌리셨습니다요.ㅎㅎ

눈으로 보기만해두 맛나맛나잉.

글고 소스도 내 입에 딱이여.

 

 

 

 

 

 

 

 

 

 

 

 

 

엄마와 딸의 데이트 먹방으로 시작중.ㅎㅎ

롯데리아 새우버거세트 시켜서는

둘이 마주 앉아서 냠냠냠 폭풍 흡입을 했다지요.

효은양의 딸기라떼 사랑 인증샷!!

영화를 볼때두 딸기라테 사랑을.ㅎ

 

 

 

 

 

 

 

 

 

 

 

 

 

 

 

우리 꼬맹이 효은양은 여섯살~~

행여나 롯데리아 새우버거세트를 혼자서 못 먹을까.ㅎㅎ

이젠 컸다고 혼자서 죄다 먹습니다요.

단 음~청 배고팠을때만.ㅎ

요기서 또 중요한 사실 한가지 더 이젠 새우를 안먹어.ㅠ

 

 

 

 

 

 

 

 

 

 

 

 

 

 

효은양 머리 크기만한 롯데리아 새우버거!!

대한모는 한번에 새우버거 2개를 흡입할수도 있어용.ㅎㅎ

우찌나 맛나지~~~

두개 정도는 먹어줘야 먹었다 하지.

 

 

 

 

 

 

 

 

 

 

 

 

 

 

우리 효은이 아주 야물딱지게도 먹는구낭.하트3

요런 맛에 엄마는 딸내미랑 데이트를 하지요.

보고만 있어두 사랑스럽잖애요.^^

엄마와 딸이 각각 새우버거를 드신후~의

크기 차이.ㅎㅎ

 

 

 

 

 

 

 

 

 

 

 

 

엄마랑 함께 있어서 참 좋아요.

유치원 안가고요~^^

 

가발샵 쉬는날은 항상 대한모랑 효은이는 데이트를 한다죠.

둘만의 즐거운 시간 보내기~~

 

 

 

 

 

 

 

 

 

 

 

 

 

롯데리아 새우버거세트 냠냠 맛있게 잘 먹었다.

우리 효은이는 엄마랑 함께 이런 시간을 보내는것두

참 즐거운가봐요.^^

저랑 함께 요러고 다닐땐 항상 방긋방긋 웃으시며 행복하다고

기분 최고라고 하거든요.

사랑스러운 내새끼.하트3

엄마와 딸의 데이트 롯데리아에서~~시작.ㅎㅎ

새우버거세트 2개를 흡입 하시고는

또 다른곳으로 장소 이동 똬!!

어디로 갔드라??

기억이 안난다.

5월 30일 이었으니까.ㅎ

 

요즘은 가발샵 쉬는날 마다 만날 바쁜일이 생겨서는

효은이랑 단둘이 다닐수가 없었어요.ㅠ

영화도 못 보고 힝~

다음 쉬는날엔 꼭 영화 보러가야징.즐거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