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루돌프사슴코는 순록이지 모.ㅎ

유치원에서 효은이가 만들어온 초특급

귀요미 사슴가면 뜩~

 

유치원에서 루돌프사슴코 분양? 받았어용.ㅎㅎㅎㅎ

우리 효은이 유치원에서 미술시간에 사슴가면 만들어 왔따~~~~사랑해4

딱 지같이 생긴 사슴가면.

우쩜 이리도 겹냐잉.^^

확~깨물어주고파랏.

 

 

 

 

 

 

 

 

 

 

크리스마스를 겨냥한 만들기 수업시간이었나봉가??

센스 쩌는 우리 효은양이 다니는 병설유치원.^^

그때그때 분위기에 따라서~행사가 있는 날에 맞쳐서

요요 귀요미 돋는 루돌프사슴코를.ㅎㅎㅎㅎㅎ

사슴가면이  우리 효은이 얼굴에 딱이여.

요거 맞춤제작인가??

 

 

 

 

 

 

 

 

 

 

 

 

유치원에서 뭘 만들어 오는날에는 쫑알쫑알 우찌나 말씀이 많으신지 몰라요.

엄마엄마~빨대도 이렇게 후~~불어서 만들었어요.

근데 선생님이 빨대는 집에 가져가지 말랬어요.힝~

(약간은 아니다.음~청 아쉬워라 하시며 하신 말씀을 또 하고 또하고 하셨다지요.은근 소심에 한성격 하시는 효은양이시기에~

아마도 요요 사슴가면 볼때 마다 말씀을 하시지 않을까~조심스럽게 생각해 봅니다요.ㅎ)

대한이네 집에 루돌프사슴코 산돠~~~

 

 

 

 

 

 

 

 

 

 

 

 

 

포즈포즈~엄마엄마 빨라 사진 찍어주세요.

이것이 유치원에서 만들어오는 작품들을 죄다 사진을 찍어 달라고 하시는.

안찍어줌 완전 삐지심.ㅎ

초특급 귀요미 돋는 루돌프사슴코~~~

사슴가면 하나 착용하고는 온갖 애교를.하트3

구여운 녀석 앙~

 

 

 

 

 

 

 

 

 

 

 

 

 

어랏~사슴가면이 삐뚫었.ㅎ

너 은근 남성스럽다.

루돌프사슴코는 굉장히 귀여운 녀석이지요.

 

 

 

 

 

 

 

 

 

 

 

 

깜찍깜찍이 사슴가면!!

우리 효은이 산타할배 썰매 잘 끌수 있겠죠.ㅎ

지가 색칠하고 선생님께서 살짝히 손봐주고~

루돌프사슴코가 이래이래 대한이네로 들어왔지요.^^

 

 

 

 

 

 

 

 

 

 

 

 

 

눈웃음이 사랑스러운 아기사슴.^^

사슴가면 하나로 즐거운 한때를~~~

대한이네 집에 루돌프사슴코 간간히 보일듯요.ㅎㅎ

지꺼라고 암도 못쓰게해.ㅎ

 

 

 

 

 

 

 

 

 

 

 

 

 

나 깜찍이 아기 사슴이야.

대한이네 집에 또 효은양 작품이 하나 더 늘었습니다요.

아주 기냥 산더미여.신나2

 

 

 

 

 

 

 

 

 

 

 

 

사슴가면 좀더 가까이서 보여주기~

윗쪽은 적당히 깔끔하게 색칠을 하셨으나.

아랫쪽으로 갈수록 그냥 대충 색칠을 하신 느낌이 강한걸요.ㅎ

고생 겁나 했겠어용.우리 효은씨 우쭈쭈쭈.홧팅2

요건 내꺼야~라며 사슴가면 안쪽에 이름도 적어주시고요.

 

 

 

 

 

 

 

 

 

 

 

 

루돌프사슴코 분양 받았어용.ㅎㅎㅎㅎ

사슴가면 착용후 처음 반응은 빵빵빵~

우찌나 웃기던지.

대한모는 우리 효은이 땜시 만날 피식피식 웃어용.

 

 

 

 

 

엄마~엄마~효은이가 유치원에서 만들었어요.

빨대를 요기에 넣어서 후~불었어요.

그놈의 빨대를 집으로 얼마나 가지고 오고 싶었음.ㅎ

빨대빨래 노래를 부르시더라구요.^^;

하여간에 웃겨 우리 효은이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