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족이 함께 먹어요.

간단 섭취 씹어 먹는 "그린스토어 비타민C 500"

가족 건강기능식품 비타민C~

우리 몸을 튼튼하게 보호하기.

그린스토어 츄어블 비타민C 500

두가지맛으로 선택했어요.

오렌지맛,블루베리맛~

효은양 눈에 다래끼 제거후 약국에서

약 받음서 이것저것 구경질 하면서 발견했었어요.

참말로 잘 구입한듯.ㅎㅎ

애들도 맛있게 잘 먹어주니까요.

씹어 먹는 비타민C 간편 섭취!!

 

 

 

 

 

 

 

 

 

 

 

 

울 동네 약국에서 대한모의 눈에 확~들어 왔던

건강기능식품 그린스토어 츄어블 비타민C 500.@@

그리구 오렌지맛에 블루베리맛이라

더더더 맘에 들었던.ㅎㅎㅎㅎ

고민 할것도 없이 바로 집어 왔지요.

글고 세일가에 득템 했다는게 더 중요.신나2

 

씹어먹는 비타민C 아이도 어른도 대만족하며 먹지요.ㅎㅎ

 

 

 

 

 

 

 

 

 

 

 

 

물없이 간편하게 씹어먹는 비타민C.

가족 건강기능식품으로 딱이구만요.

하루 한알로 우리 가족 건강 지키기~

겨울 준비 미리미리하는중.ㅎㅎㅎㅎㅎ

 

대박 착해.@@

4달분 비타민C가 20,000원이래.

약국 한번 더 다녀올까봐요.

그린스토어 츄어블 비타민C 500 사재기 하게요.ㅎㅎㅎㅎ

 

 

 

 

 

 

 

 

 

 

 

 

가족 건강기능식품 비타민C 500

그린스토어 츄어블 오렌지맛

약간의 새콤함에 씹는 동안에 입안에서 군침 좔좔 넘치구요.

여섯살 꼬맹이 효은양두 잘 먹어요.

하루에 한알씩 먹어줘야한디.

이녀석이 한꺼번에 두가지 맛을 먹을라고.ㅎ

 

유통기한은 제품의 뒷면 아랫쪽에 명시 되어 있어요.

빵빵하구만요.ㅎ

 

 

 

 

 

 

 

 

 

 

 

 

욘석은 블루베리맛~~

효은양 블루베리 애정하는 어린이.ㅎㅎ

반건조 블루베리를 평소에두 간식으로 앉은 자리에서

얼마나 많이 드시는지 몰라요.

가족이 함께 먹기 딱 좋은것 같아요.

맛도 좋으고 씹어서 간편하게 먹을수 있으니까요.

 

 

 

 

 

 

 

 

 

 

 

 

 

대한모네 동네 약국에서 가족 건강기능식품인

그린스토어 츄어블 비타민C 500 오렌지맛,블루베리맛~

어쩜 둘다 맛난건지.ㅎㅎ

비타민C효능은 이래요.

철분 흡수에 도움을 주며

활성산소로부터 보호하는데 필요해요.

 

 

 

 

 

 

 

 

 

 

 

 

우리 가족 건강기능식품 그린스토어 츄어블 비타민C 500 개봉하기.

옴마~보호캡이 있어븐당.

언능 뜯어보기.ㅎㅎ

손쉽게 뜯을수있어요.

 

 

 

 

 

 

 

 

 

 

 

 

자연원료에서 추출한 부원료 함유에

과일,야체 성분을 넣어서 맛있어용.

씹어서 먹기에 불편함이 없어요.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잘 먹어용.ㅎㅎㅎㅎ

 

 

 

 

 

 

 

 

 

 

 

 

 

대한모가 씹어서 먹은후~

그린스토어 츄어블 비타민C 500 상태라지요.

새콤달콤 맛있오.

 

 

 

 

 

 

 

 

 

 

 

 

 

 

무아스파탐(합성감미료) 비타민C~

하루에 1정 간편하게 씹어 먹을수 있어요.

 

 

 

 

 

 

 

 

 

 

 

 

 

 

하루에 1개 간편하게 물 없이 씹어서 먹는

우리 가족 건강기능식품 그린스토어 츄어블 비타민C 500

오렌지맛,블루베리맛 입니당.

4달분으로 착한 가격에 대한모 동네에 위치한 약국에서 득템 했어요.

맛도 좋고 몸 생각해서 꾸준히 먹을만 하겠어요.ㅎㅎ

 

비타민C 열심히 챙겨 먹고

올 겨울 가볍게 나기~ㅎㅎㅎ

대한이네 가족 건강기능식품 욘석으로 찜꽁.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