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씹히는 느낌 좋으구낭.

술안주로 추천추천!!

 

대한모는 오늘도 캔맥으로 하루를 마무리 한다다다~축하2

암만 가발샵 일이 늦게 끝난다 할지라도

필히 요요 시원한 맥주는 포기할수 옵소.ㅎㅎㅎ

맥주안주로 괜춤한 녀석 집어 왔어용.

프리고 모짜렐라 스트링 치즈~~

미국치즈여.ㅎㅎㅎㅎ

 

 

 

 

 

 

 

 

 

 

 

 

 

 

 

시원한 캔맥은 걍 음료수여.ㅎ

늦은 시간이라서 간단하게 한캔 마시고 잘라구~~~

술안주로는 치즈를 선택 했어용.

안주를 배불리 먹게되믄 술이 안들어가는 슬픈현실.ㅠ

프리고 모짜렐라 스트링 치즈는 가볍게 술안주로 먹기 좋은것 같아요.하트3

 

대한모가 선택한 맥주안주 술안주

제품명 프리고 모짜렐라 스트링 치즈

원산지는 미국~~~

 

 

 

 

 

 

 

 

 

 

 

 

 

요런식으로 개별 포장 똬~

깔끔하게 먹기 좋게 포장이 된듯해요.

맥주안주 술안주로 프리고 모짜렐라 스트링 치즈 괜춤괜춤.

쫄깃짤깃 씹히는감 좋앙.

그리구 전자렌지에 살짝히 돌려서 먹음줌 입안에서

녹는다는 사실.ㅎㅎ

 

 

 

 

 

 

 

 

 

 

 

 

 

 

 

 

크~~~뽀얀 속살을 보라지요.

넌 어쩜 생긴것두 이리도 맛나 보이냐.ㅎㅎㅎㅎ

프리고 모짜렐라 스트링 치즈는

피자 테두리 부분에 들어가는 치즈라고 해요.

먹어 봤으니까~그 맛 알고 있으니까~~

구래서 맥주안주 술안주로 집어왔찌룽.신나2

 

 

 

 

 

 

 

 

 

 

 

 

 

 

 

 

대한모 처럼 이리 냉장고 안에서 바로 꺼내서 먹어줌

입안에서 씹히는감 느껴지고요.

울 중딩 아드님 대한군 처럼 전자렌지에 40초 정도 돌려줌

입안에서 그냥 살살 녹아요.ㅎㅎ

그리구 라면에 넣어서 먹어두 꿀맛~이라는거.

미국치즈 프리고 모짜렐라 스트링 치즈 다양한 맛으로 즐길수가 있어용.뿌잉3

 

 

 

 

 

 

 

 

 

 

 

 

 

 

 

 

캔맥 한모금 홀짝~

프리고 모짜렐라 스트링 치즈 한입 냠냠해줌 술맛도 짱이구낭.ㅎㅎㅎㅎ

 

 

 

 

 

 

 

 

 

 

 

 

 

 

 

대한모는 맥주안주로 까까나 라면,치킨등을

주로 먹그든요.근데 프리고 모짜렐라 스트링 치즈두

술안주에 끼여 줄라구요.하트3

너무 괜춤해성~~~~

 

 

 

 

 

 

 

 

 

 

 

 

 

 

 

순식간에 앉은 자리에서 대한모가

술안주로 미국치즈

프리고 모짜렐라 스트링 치즈 초토화 시킴요.ㅎㅎ

짤깃쫄깃 입안에서 살살 녹기도해~

맥주안주로 괜춤하고 간식으로두 짱인

미국치즈 프리고 모짜렐라 스트링 치즈

우리 모두 먹어 보아욧.빈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