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룰루랄라~목포 터미널 쪽에서

무안 방면쪽으로 살짝히 올라가믄

목포 예식장 웨딩팰리스 있다묭~

결혼식 참석 재미지다.

 

 2014년 5월 18일 일요일 지인분 결혼식~

목포 예식장 웨딩팰리스에서.^^

대한모는 개인적으로 결혼식 행사에 참석하는걸

무진장 좋아라 한다지요.

넘넘 행복해 보이고 아름답고 사랑스럽고~

그냥 내 눈으로 보고만 있어두

그 기운이 전해지는듯 추억이 새록새록 샘솟기도 하니까.하트3

요 순간은 평~~생 기억하며

내 머릿속 생각 주머니에 넣어두고

살며시 꺼내어 보기.ㅎㅎ

 

여섯살 딸내미 울 횬양 말씀이

엄마엄마~우리 머리에는 생각 주머니가 있데~

이리 예쁘고 사랑스러운 말씀을 뜩~하시더라구요.

넘넘 사랑스러워서 대한모 떡실신 할뻔 했떤.ㅎㅎㅎㅎ

 

구래서 대한모도 생각 주머니 써먹기를.ㅎ

 

 

 

 

 

 

 

 

 

 

 

 

 

 

 

 요긴 목포 예식장 웨딩팰리스 내부~

깔끔하고 시원스러운 분위기 여름에 결혼식 올리기 딱인곳.ㅎㅎ

느낌 괜춤에 러블리 하구만요.

결혼식장 구경하는것두 재미져~재미져잉~

대한모는 막~~요기저기 구경질 하믄서 사진질을 했었다지요.

그리고는 이리 다음 블로그에 기록하기.ㅎㅎ

나듀 요기서 내남자랑 다시 결혼식 올리고 싶으당.

누가 무료 협찬 좀.신나2

(내가 미췬나봐요~~ㅎ)

 

 

 

 

 

 

 

 

 

 

 

 

 

 

 

 

 

 

 

지인분 결혼식 참석 웨딩팰리스 목포 예식장~~

도착 했을때 바로 흰봉투를 내밀고는

두장의 식사권을 제공 받았다지요.

내 남자님 원장님과 대한모 이케 둘이서 참석을 했기에.ㅎㅎ

토요일,일요일은 가발샵이 어마무시하게 바쁘기 때문에

잠시 매장문을 닫고는 참석을 했었거든요.

대한이네 삼남매는 집에서~~ㅠ

짠한것들 엄마가 미안미안.슬퍼2

(대한모 지인분 결혼식에 와서는 진상짓?ㅎ)

 

 드디어 웨딩팰리스 음식코너 입성 두둥둥.ㅎㅎㅎㅎ

목포 예식장 음식맛 좋으고 분위기 괜춤한곳~~

요기 은근 추천하고 싶넹.

 

 

 

 

 

 

 

 

 

 

 

 

 

 

 

 다양한 음식들 대한모 두눈과 손이 바뻐지는.ㅎㅎ

목포 예식장 결혼식 하기 괜춤하고 웨딩팰리스

뷔페도 좋으다.좋앙~~

다양한 음식 종류에 깔끔함까지.축하2

 사람들 바글버글 했던 일욜 오후 시간대~목포 예식장.^^

 

 

 

 

 

 

 

 

 

 

 

 

 

 

 

 

 

 

일단은 가볍게 속을 달래기 위해서

김밥,초밥등을 접시에 담아 보았어요.

조금씩 자주로 먹기 전술.ㅎㅎㅎㅎ

목포 예식장 지인분 결혼식 참석 웨딩팰리스에서

대한모랑 내 남자 원장님 입이 호강 했었음.ㅎ

 

 내 남자님께서는 이라고 마구마구 접시 팍팍 담아오신.요리

먹는걸 넘넘 좋아라하신당.내 남자님.ㅎㅎㅎㅎ

그만큼 목포 예식장 웨딩팰리스 뷔페 음식들이 맛나고 먹을만 했겠찌~

 

 

 

 

 

 

 

 

 

 

 

 

 

 

 

목포 예식장 웨딩팰리스 2층 뷔페 음식 뜩~~

요긴 샐러드,과일 코너.ㅎㅎ

뷔페 음식에서 샐러드,과일이 빠짐 섭하지용.

 

 이야~깔끔 돋는 뷔페 음식들.@@

죄다 먹고 싶당.내 위가 허벌나게 거대했음

이 많은 음식들을 왕창 많이로 먹고 왔을텐뎅.ㅎㅎ

늙어서 그른가 요즘은 많이로 먹기 힘든 대한모.ㅠ

음식 앞에서 서럽게 울뻔했.

 

 

 

 

 

 

 

 

 

 

 

 

 

 

 

 목포 예식장 웨딩팰리스 2층에서 뷔페 음식을 흡입하믄서

창가쪽 바라보기~~~

옴마 저거슨 웨 딩 카.데이트

너무 예쁘죠.구래서 대한모 사진질 들어감.ㅎㅎ

아~풋풋하고 사랑스럽고 추억 돋고.^^

 

 

 

 

 

 

 

 

 

 

 

 

 

 

 

 

 

 이제 슬슬 마무리할 시간.ㅎㅎ

왜??

가발샵에 언능 들어가서 일해야 하니까.

음~~맛있쪄.맛있오.

뷔페 음식 괜춤하고 분위기 좋은 목포 예식장 웨딩팰리스.^^

 

 내 남자는 후식도 박력있게 드시는.

이 어마무시한 음식양.슈퍼맨

 

 

 

 

 

 

 

 

 

 

 

 

 

 

 

 

 잘 드신다.잘 드신다.

내 남자님의 먹빵.@@

내가 이래서 이분을 애정해.

 

우째 결혼식 참석을 뷔페 음식들로

한가득 채운듯한.^^;

요긴 목포 예식장 웨딩팰리스 입니당.

넓은 공간하며 깨끗한 내부~~

 

 

 

 

 

 

 

 

 

 

 

 

 

 

 

 

 

 요요 푸딩 완준 맛나~맛나잉~

대한모 요거 먹는디 내새끼들 생각나서는.ㅠ

사줘야겠다.^^

요러고 목포 예식장 지인분 결혼식 참석~~~

웨딩팰리스 2층 뷔페 음식 흡입 후식 타임 끝.홧팅2

 

 

 

 

 

 

 

 

 

 

 

 

 

 

 

 

대한모가 손에 들고 있는

미니 케익?

무튼 넘넘 부드럽고 맛났또.

요거 먹으러 목포 예식장 웨딩팰리스 또 가고 싶은.ㅎㅎㅎㅎ

 

 

 

 

 

 

 

 

 

 

 

 

 

 

 

 

 

 진짜진짜 요 소라죽을?

마지막으로 끝.ㅎㅎ

분위기 좋으고 깔끔해서 목포 예식장 결혼식하기 괜춤하곳

웨딩팰리스~~~

뷔페 음식도 죄다 깔끔하게 맛났어요.^^

 

 

 

 

 

 

 

 

 

 

 

 

 

 

 

 대한모는 내 남자와 함께 동거한지

어~언~15년째라묭.ㅎㅎ

요날 결혼하신 지인분께서두

우리 처럼 쭉~~알콩달콩 행복하게 사셨음.하트3

아들,딸 순풍기운 팍팍 전해드리며.^^

 

목포 결혼식하기 괜춤한 예식장 웨딩팰리스

뷔페 음식도 자극적이지 않고 내 입맛에 딱이었던.^^

결혼식 참석후엔 부부간의 애정이 더더더

돈독해지는 이 느낌 뭐지??ㅎㅎㅎㅎ즐거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