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5년째 가발샵에서 무진장 굽이 높은

슬리퍼를 신고 일했던 대한모.ㅠ

이번에 좋은 물건 구입했어용.ㅎㅎ

 

욘석을 보자마자 이건 바로 질러야한다.라는

대한모의 결심~~~

구래서 사무실 여성 슬리퍼 바로 구입질 들어 갔습니다요.

글고는 며칠후 택배로 가발샵에 도착을 했다지요.

뭔 물건이 이리도 빨리 오는지 몰러요.ㅎㅎㅎㅎ

배송도 대박 빨라븐.신나2

 

 

 

 

 

 

 

 

 

 

 

 

 

 

가발샵으로 무사 도착~

사무실 여성 슬리퍼 요안에 있습니다요.ㅎㅎ

 

대한모가 구입한 심플 리본 슬리퍼~

색상은 인디핑크 블랙 보다는 욘석이 괜춤할것 같아서 구입함.ㅎ

 

 

 

 

 

 

 

 

 

 

 

 

 

 

 

짜잔~~사무실 여성 슬리퍼 인디핑크 나름 어떠한 의상에두

잘 어울릴법한 스타일~~

잘 구입했구만.대한모 센스 쩔어~쩔어~홧팅2

 

 

 

 

 

 

 

 

 

 

 

 

 

 

 

 

사무실 여성 슬리퍼 투명 비닐 봉지에 포장이 되어서는

상자안에 얌전히 누워 계셨지요.

제품에 손상 따윈 없었음요.ㅎㅎ

 

 

 

 

 

 

 

 

 

 

 

 

 

 

 

 

 

심플 리본 슬리퍼 인디핑크 사이즈는 250이구요.

발볼이 넓은 대한모가 신었을때 딱 좋은 사이즈 였어요.

그리구 처음 신었을때는 약간 작다는 느낌 들었구요.

몇번 신었더니 내 발에 딱~맞더란요.ㅎㅎ

 

사무실 여성 슬리퍼 발바닥 면도 살펴 봅니다.

밋밋한 그런 바닥은 아니구 미끄럼 방지 무늬?가 있는듯요.

 

 

 

 

 

 

 

 

 

 

 

 

사무실에서 신을 여성 슬리퍼 신고서는

대한모가 그 느낌 보여 드릴께요.

편하다.ㅎㅎ

 

 

 

 

 

 

 

 

 

 

 

 

 

 

인디핑크 색상에 심플한 리본이 똬~

완전 여성스럽고 러블리한 사무실 슬리퍼 인듯.^^

글구 발이 너므 편해.

욘석 추천하고 싶어용.하트3

 

 

 

 

 

 

 

 

 

 

 

 

 

 

 

 

사무실 여성 슬리퍼 신고는 대한모가 자랑질중.ㅎㅎ

발 모양이 디게 예뻐 보이는거있죠.

실은 대한모 발볼 무진장 넓어서 신발을 신었을때

디게 안예쁘게 보이거든요.

근데 욘석은 발이 이뽀 보이는듯~^^

 

발 볼이 날씬에 보이고 예뻐 보이는

사무실 여성 슬리퍼 추천추천!!

 

 

 

 

 

 

 

 

 

 

 

 

 

 

 

슬리퍼 신었을시 옆라인 이래요.

은근 예뽀 보이는듯.ㅎㅎ

매끄럽게 잘 빠진 사무실 여성 슬리퍼 임돠.축하2

 

 

 

 

 

 

 

 

 

 

 

 

 

 

 

 

사무실에서 하루 죙일 서있거나 앉아 있어두

발이 편해야 하루가 편하지요.

마치 맨발인듯 발이 편해요.

그리구 예뻐 보이기까지한

사무실 여성 슬리퍼~~~이뽀요.^^

여름용 사무실 여성 슬리퍼 인디핑크 색상

무난하게 괜춤한것 같아요.

욘석으로 당분간은 쭉~~신을듯.^^

 

 

 

 

 

대한모가 슬리퍼 신고 가발샵 활보중.ㅎ

가격도 저렴하고 발도 편안한

사무실 여성 슬리퍼

심플 리본 장식까지~~

디게 괜춤해용.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