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한모의 일기장

명절선물 상주곶감 최고!!

대한모황효순 2014. 9. 4. 06:30
반응형

 

상주아람곶감농장표 맛난 곶감 먹고는

대한이네 온가족 기분 업업~

 

상주곶감을 보니까~

이런 생각이 문득드는.ㅎㅎ

접시를 그냥 들어서는 입안으로 투하~

내가 미췬게죠잉.ㅎ

무튼 웰빙간식 입에도 착착 달라붙는

상주곶감 명절선물로 짱따봉!!

상주아람곶감농장 제품임.

 

 

 

 

 

 

 

 

 

 

 

 

 

 

 

상주아람곶감농장에서 곶감을 보내주실때

이리 아이스박스에 넣어서 보내주셨어요.

반건시니까~대한모는 치아가 부실해.홧팅2

글고 부모님께 명절선물로 드려야 하니까~

 

 

 

 

 

 

 

 

 

 

 

 

 

 

 

 

 

 

상주곶감 아이스박스를 열어 보니까

옴마~뭘 또 보자기에 포장을.@@

역시 명절선물로 최고구만.ㅎㅎㅎㅎ

 

 

 

 

 

 

 

 

 

 

 

 

 

 

 

보자기를 미췬듯이 풀어 보니까.

이번엔 또 고급 돋는 상자다.상자~~~

상주아람곶감농장에서는

이리 정성 돋게 곶감을 포장해서 보내주시네용.하트3

멋지구리 명절선물로 보내믄 칭찬 팍팍 듣겠쓰야.ㅎㅎ

 

 

 

 

 

 

 

 

 

 

 

 

 

 

 

 

꺄~올~~

양이 어마무시하게 많구낭.

글구 음청 고급스러운 상주곶감이여븐.축하2

어여쁜 채반위에 먹음직스러운 곶감이 한가득이여요.

아주 예쁜 꽃 같기도 하구요.^^

 

 

 

 

 

 

 

 

 

 

 

 

 

 

상주아람곶감농장

경상북도 상주시 만산4길 31-1(만산동)

054-536-7319/054-536-7075

010-3541-7074

 

 

 

 

 

 

 

 

 

 

 

 

 

 

상주아람곶감농장에서

서비스로 몇개 넣어서 보내주신거

대한모가 미리 맛보시는중.ㅎㅎ

으미 맛난그~~~~

곶감이 피부미용에 좋다고 하그만.

내 피부 꿀피부 되는거여.하트3

곶감효능 다양다양~

 

 

 

 

 

 

 

 

 

 

 

 

 

 

 

크~~곶감분좀 보라지요.

얼마나 달달하고 맛날지 상상이 되시죠잉.

대한모 바로 입안으로 가져감요.ㅎㅎ

쫄깃쫄깃 달달 너무 맛나당.

명절선물로 상주곶감 드리믄 최고일듯요.

 

 

 

 

 

 

 

 

 

 

 

 

 

 

 

부녀가 사이좋게 상주곶감을 흡입하고 계십니다요.ㅎㅎ

대한모 상주아람곶감농장에서 보내주신

곶감을 시댁으로 가져갔그든요.

어머님,아버님 디따 좋아라 하셨다죠.신나2

 

 

 

 

 

 

 

 

 

 

 

 

 

 

 

상주곶감에 견과류 꽃이 활짝 피었습니당.ㅎㅎ

곶감을 먹을때 견과류와 함께 먹어줌 더더 맛나요.

그리구 마구마구 입속으로 들어가게 하는듯요.

한번 함께 드셔보세요.

 

명절선물은 상주아람곶감농장에서~

상주곶감으로 선택하기.ㅎㅎ

반건시라서 치아가 부실한 어르신도

아이들도 먹기 딱 좋은 건강간식이라지요.

그냥 손으로 집어서 냠냠 씹어 먹기만 하면

되니까 먹기도 간편해요.^^

명절선물로 추천추천!!슈퍼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