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흰색 바탕에 토트 무늬 긴팔 티셔츠

괜찮타~~요즘 입기 딱.ㅎㅎ

 

아침,저녁으로 쌀쌀한 요즘 입기 딱 좋은

여성 티셔츠 구입 했어용.ㅎㅎ

흰색 바탕에 토트 무늬가 똬~~~

귀엽구리 괜춤하구리.ㅎ

가을티셔츠 화이트 색상이라서 깔끔해요.

대한모 마음에 쏘옥드는 너.

 

 

 

 

 

 

 

 

 

 

 

 

 

은색 봉투에 포장 똬~ㅎ

올만에 보는구낭.

간만에 쇼핑을 했더니만 낯설다.

저렴한 가격에 여성 티셔츠 구입하기.ㅎㅎㅎ

 

토드슬라브티 화이트 프리사이즈

아무나 입어두 다다 맞을듯.ㅎ

 

 

 

 

 

 

 

 

 

 

 

 

 

티셔츠 한장이라 할지라도 그냥 막~보내지 않으셨네요.ㅎ

투명 비닐봉투에 깨끗하게 포장을해서 보내주셨어요.

개감동이야~~~~

아무래두 화이트 색상이라서 더더 신경을 쓰신듯요.

 

 

 

 

 

 

 

 

 

 

 

 

 

 

 

낮에는 무진장 덥고 아침,저녁으로 너므 추워서는

요즘 옷을 우찌 입어야 하나~~라는 고민을 하게 되는것 같아요.ㅠ

구래서 티셔츠 구입.ㅎㅎ

가볍게 입기 괜춤하고 저렴한 가격에 질도 나름 좋은것 같은

여성 긴팔 티셔츠 구입질 뜩~~~신나2

 

상품 교환시 필요한거~ㅎ

 

 

 

 

 

 

 

 

 

 

 

 

 

참말로 잘 구입한것 같아요.

요기저기 기웃기웃 거리며~~~

가격도 착하고 스타일도 괜춤한 녀석으로 선택했거든요.

그리구 가을 티셔츠로 딱인 녀석인것 같아요.

깨끗한 색상에 포인트로 토트무늬 팍.ㅎㅎㅎㅎ

 

나능 면이다.ㅎ

 

 

 

 

 

 

 

 

 

 

 

 

사랑스러운 상표인듯요.ㅎ

고양이가 허니~~라고 하는듯.

센스있따~

토트무늬 화이트 여성 티셔츠 지금 입기 좋은걸루 구입.ㅎㅎ

 

옷속에 요것두 넣어서 보내 주셨더라구요.ㅎ센스 쩔어~

 

 

 

 

 

 

 

 

 

 

 

 

 

티셔츠 밑단 옆면 이리 절개 부분 똬~

그냥 밋밋한것 보다는 요런거 괜춤괜춤.ㅎㅎ

바느질도 잘된것 같아요.

저렴한 가격에 흠잡을곳 없는 뇨석인듯.^^

 

 

 

 

 

 

 

 

 

 

 

 

 

 

뒷면도 전체적으로 앞면과 같이 토트무늬 똬~

과하지도 않고 딱 좋은 토트무늬.ㅎㅎ

적당한 기장에 가을 티셔츠로 재격이여.

 

 

 

 

 

 

 

 

 

 

 

 

 

목부분 요래요래 짱짱 재질 똬~

티셔츠는 잘못 입음 목 부분이 심하게 늘어나잖애요.

근디 욘석은 그럴 염려 없을듯.ㅎㅎ

 

 

 

 

 

 

 

 

 

 

 

 

 

안감도 살펴보기~~

안감 겉감 동일하구만요.ㅎ

약간은 비침은 있으나~~~~

모 지금 입기 딱인 두께인듯요.ㅎㅎ

그리구 나시 하나 넣어서 입으면 되는거니까.

여성티셔츠 토트무늬 화이트 너 괜찮타.하트3

 

 

 

 

 

 

 

 

 

 

 

 

 

 

 

팔부분 요래요.

넉넉한 넓이에 활동성 편해 보이는 디자인~~

가발샵에서 일할때 입어두 딱이여.

 

 

 

 

 

 

 

 

 

 

 

 

 

대한모가 구입한 여성 티셔츠 토트무늬 화이트 프리사이즈

흰색이라서 때가 잘 타는듯.^^;

저것만 빼믄 다다 괜춤.ㅎ

아침,저녁으로 쌀쌀하고 낮에는 무진장 더운 요즘 입기 딱인

여성 티셔츠 저렴한 가격에 대한모가 구입 했어요.

긴팔이라서 바지는 반바지로 입기로.ㅎㅎㅎ

 

 

 

 

동영상으로 내옷 자랑질하기.즐거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