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울 고객님께서 요번에 결혼을 하시게 되었어요.

목포 예식장에서 피로연 하셨지요. 

11월 30일 일요일 우리 고객님 피로연 참석일.^^

고향은 목포시구요.직장은 서울이신지라~

부모님이 계신곳에서 피로연을 먼저 하셨다지요.

결혼식은 서울에서 할 예정이시구요.

목포 예식장 피로연 참석 했지요.

 

 

 

 

 

 

 

 

 

 

 

 

 

요기 종종 가봤던 목포 예식장~

이젠 웬만한 예식장은 죄다 둘러본듯요.ㅎㅎ

울 고객님 젊은 나이에 벌써 품절남 되시다뉘.^^

아버님과 함께 저희 가발샵 고객님 이시구요.

이번에 결혼식에두 꼭 참석하고 싶었으나~~

장소가 서울이라서요.ㅠㅠ

아쉽지만 결혼식 참석을 할수 없구요.

대신에 목포 예식장에서 피로연이 있다고 하셔서

바로 참석을 했어요.^^

가발샵 문을 잠시 걸어두고요.

 

 

 

 

 

 

 

 

 

 

 

 

 

축하 말씀 전하고 바로 점심 식사~^^

목포 예식장 로비 1층에서 축하 말씀도 해드리고요.

울 고객님과 눈인사 샤샤삭 했지요.

대한모 요날 넘넘 배고팠나봐용.

접시에 음식이 한가득.즐거워

 

 

 

 

 

 

 

 

 

 

 

 

잔치집에 왔음 국수는 필히 먹어줘야징.ㅎㅎ

피로연은 처음 참석해본 대한모~~

걍 인사만 하고 바로 밥만 먹고 끝~이었네요.

색다른거 있을줄 알았쓰요.

촌뇬 대한모 임돠~신나2

목포 예식장 고객님 피로연 참석.

 

 

 

 

 

 

 

 

 

 

 

 

룰루랄라~룰루랄라~즐거워

고객님 피로연 참석하러 가는길 차안에서 찰칵.

눈에 힘도 주고요.간만에 화장질.ㅎㅎㅎㅎ

목포 예식장 터미널 근처~~~피로연 참석하러가는길.

아놔 원장님과의 투샷이 읍넹.

 

 

 

 

 

 

 

 

 

 

 

 

후식으로 간단하게 마으리~

ㅎㅎㅎㅎ이게 간단하디야.

넘넘 배불리 먹었오요.요날.^^

목포 예식장 고객님 피로연 참석 해가지구는

대한모랑 원장님 포식 했다묭.

가발샵 고객님께서 요번에 결혼을 하신다죠.

진즉에 날은 잡으셨는뎅~~~~

11월달에는 고향인 이곳 목포에서 피로연을 목포 예식장에서 하셨구요.

결혼은 12월달에.^^

직장이 서울이신지라.ㅎㅎㅎ

 

무튼 완준 축축하드려요.행복하게 아들,딸 순풍 낳고 오래오래 함께 하세용.홧팅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