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남편이 사준 삼성 미러리스 NX300M

블로거 아내는 덩실덩실 춤춘돠~

아내선물 추천!!

 

여봉봉아~~~~~

나 아무래두 카메라가 구린것 같오.

사진을 찍어두 영 거시기한게.하트3라며

슬슬 꼬시기 시작한지 어언~~~두달??

아닌가.무튼.ㅎㅎㅎ

그리하야 대한모님의 손에

삼성 미러리스 NX300M이 떡~허니 들어왔으니.두둥둥!!

남편이 사준 선물 입니당.

아내선물로 강추~~

단 아내님께서 블로거라야함요.

삼성전자디지털프라자 영산강점에서 구입했음.ㅎ

 

 

 

 

 

 

 

 

 

 

 

 

앞으로 더더욱 블로그를 열심히 하시라는 뜻으로

대한모 무진장 열심히 다음 블로그 하시는중?ㅎ

너너너 증말 왜 이리 잘 생긴거냐~

색상은 화이트,블랙,브라운이 있었음.

대한모 심히 고민 하시다가...

흰색은 때탄다.블랙은 많이 사용해봤다.라는 핑계 아닌 핑계로

삼성전자영산강점에서 브라운 선택~^^

선택 잘 했다.허버 고급지다.

삼성 미러리스 NX300M 카메라가 드디어 내손안에 있음둥.

남편이 사준 아내선물임요.

 

 

 

 

 

 

 

 

 

 

 

 

목포 삼성전자디지털프라자 영산강점 매장 내부 똬~

가발샵 일을 끝내고 빠르게 도착 했지요.

행여나 끝날까봐서.ㅎㅎㅎ

미러리스 미러리스 노래를 불렀었던 대한모

요날 소원 풀었음요.

삼성 미러리스 카메라 NX300M 구입 했기에~~~

디카 보다는 쪼까 무겁긴 했지만 그래두 좋아.ㅎ

 

 

 

 

 

 

 

 

 

 

 

꺄~~~~~잘 빠졌다.

렌즈까지 장착하고선 사진질중.ㅎ

디카로 삼성 미러리스 NX300M 찰칵~!!

남편이 사준 아내선물 굿초이스구만요.신나2

이후로 대한모님께서는 항상 가방을 음~청 큰놈으로 들고 다니셔야했다다다다.ㅎㅎㅎㅎ

 

 

 

 

 

 

 

 

 

 

 

셀카 인생 어언~~~5년째?

다음 블로그에 온몸을 담은지 5년째라서요.ㅎ

가족사진이나 이것저것 많은걸 내 스스로 담긴 했지만서두

내 얼굴은 나혼자서 찍기를 해야만 했던.ㅠㅠ

이젠 떳떳하게 정정당당하게

삼성 미러리스 NX300M 카메라로 셀카질 할라구요.홧팅2

좋으다.좋앙~환장하게 좋아.ㅎㅎㅎㅎ

 

 

 

 

 

 

 

 

 

 

 

 

내장 후래쉬 똬~

너 은근 많은게 장착 되는 아이였구낭.ㅎ

내가 꼭 만날 널 열심히 들고 다니믄서 사진질 할께.

그리구 나랑 평생 블로그질 하자꾸낭.축하2

넌 이제 클났쓰야.ㅎㅎㅎㅎ

 

 

 

 

 

 

 

 

 

 

 

 

대한모와 그의 남편이신 목포 가발달인 박성재님께서는

그 어떠한 물건을 사더라도 꼭 두눈으로 확인을 하시고

손으로 만져보고 구입을 하시는지라~~~

삼성 미러리스 카메라를 구입하시기 위해서

목포 삼성전자디지털프라자 영산강점을 찾으셨다지요.

울 꼬맹이 효은양도 함께.^^

 

 

 

 

 

 

 

 

 

 

 

 

나 정품이돠~~~

기쁘도다.완준.ㅎㅎㅎㅎ

암만 무거워두 만날 가방에 삼성 미러리스 카메라 NX300M을

넣고 다니는 대한모님.

의지의 다음 블로거야.

 

 

 

 

 

 

 

 

 

 

 

 

삼성 로고가 찐~하게 박힌 미러리스 카메라 목줄~ㅎ

카메라 악세사리도 무진장 다양하드만요.

언능 구입해야징~~~

널 아주 멋지게 꾸며줄꾸마.

어떤 녀석을 구입할~까~~은근 고민을 했었으나.

대한모는 꾸준히 삼성 제품만을 고집해온.ㅎ

처음 디카도 현재 사용중인 디카도 삼성꺼.

손에 익숙하고 사용하기 편해서 바로 선택을 하게 되는것 같아요.

목포는 시골이라서 서비스센터도 골치 거든요.

요번에 남편이 사준 선물 증말이지 넘넘 맘에 들어요.

삼성 미러리스 카메라 NX300M 아내선물~~!!

내 남자 센스 쩐다.쩔어~

넌 나의 첫 미러리스 카메라얌.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