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나능 그리 생각하고 구입했쓰~

정글의 법칙에서 봤던

그 코코넛으로 알고.

 

가발샵 일을 끝내고 밤늦게 남편님과 함께

이마트에서 장을 봤지요.

근디 우리 눈에 들어왔던

1+1 코코넛 똬~축하2

그래 이거야~이거.라며

둘이 좋다구나.하시며 바로 구입질 들어감요.ㅎㅎㅎㅎ

 

 

 

 

 

집이 들어와서 1+1 코코넛 개봉중.ㅎ

암만 껍질이 벗겨졌어두

개봉을 하기란~~

힘들더라구요.

전 죽어두 못할듯요.

 

 

 

 

 

 

 

 

 

 

 

 

 

 

짜잔~~요건 코코넛 안쪽에 있어던

젤리 처럼 생긴 과육.ㅎㅎ

요건 솔직히 먹을만 하드라구요.

씹히는 맛도 글고~

근디 대한이네 삼남매는 안먹는다고 했다죠.

니들이 배가 불렀다.불렀오.악

1+1 마트에서 구입한 코코넛~~~

남푠이랑 대한모랑 사이좋게 먹었지용.ㅎㅎ

 

 

 

 

 

 

 

 

 

 

 

 

 

 

 

태국산코코넛 원산지 태국.ㅎ

2980원에 두개 구입함.

싸다.싸~

1+1의 위력이란.ㅎㅎ

 

 

 

 

 

 

 

 

 

 

 

 

 

 

 

마트에서 1+1 구입한 코코넛 뚜껑 개봉후

나란히 나란히.ㅎㅎ

저저 젤리 처럼 흰색 과육~~~

나능 먹을만 했음.

 

 

코코넛 속살 젤리 처럼 생긴 과육 냠냠냠~

 

 

 

 

 

 

 

 

 

 

 

 

 

 

 

과육이 은근 많더라구요.ㅎㅎ

남편이랑 사이좋게 노놔 먹었어용.

아이들은 별로라~하셨구요.

이마트에서 1+1 코코넛 구입~

 

 

 

 

 

 

 

 

 

 

 

 

 

 

 

 

1+1 코코넛 마트에서 구입해서

물놀이가믄 증말이지 넘넘 좋으겠다.홧팅2

 

 

 

 

 

 

 

 

시원하게 코코넛 한잔 크~~

근디 맛이 밍밍해잉.슬퍼2

요걸 맛있게 드시는 내 남자님은 뭐냐요.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