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바다로 잠기는 해 13

여섯살 횬양 말씀이 체리색이라고함.ㅎㅎ

 

대한모 간만에 매니큐어 장만 두둥둥둥!!

횬양과 함께 가발샵 일을 끝내고 집으로 가는길~

참새가 방앗간을 기냥 지나칠쏘냐.ㅎ

우린 다정히 두손을 잡고 이마트로 들어갔음요.

일단은 간단히 장을 본후 매니큐어 판매점으로 두리번두리번

하다가 바로 손톱에 바름질 들어간후

횬양께서 결정.ㅎㅎ

엄마 이걸루해요.체리색~~~

체리가 완전 맛나게 잘 익었을때의 색상이

딱~~이니스프리 매니큐어 에코네일컬러

바다로 잠기는 해 13이당.하트3

 

 

 

 

 

 

 

 

 

 

 

 

 

 

 

여름에 포인트로 딱 좋은 색상.ㅎㅎ

잘 익은 체리색.

이니스프리 매니큐어 바다로 잠기는 해 13

색상 참말로 곱다.고와~^^

 

이니스프리 매니큐어 2014년 6월 14일 제조

제품의 옆면에 스티커 부착~

뜨끈뜨끈 새제품.ㅎㅎ

 

 

 

 

 

 

 

 

 

 

 

 

 

 

 

일단은 대한모님께서 직접 본인의 발톱에

이니스프리 매니큐어 바름질 들어가기.ㅎㅎ

여름엔 맨발로 돌아 댕기니까~~

포인트로 매니큐어 발라줌 좋잖애요.신나2

오모나~부끄부끄.ㅎ

 

 

 

 

잘 익은 체리 같은 색상

이니스프리 매니큐어 에코네일컬러

바다로 잠기는 해 13

동영상으로 보시기.

 

 

 

 

 

 

 

 

 

 

 

 

 

 

 

 

 

이니스프리 매니큐어 에코네일컬러

바다로 잠기는 해 13 판매가 2,500원 저렴이~

저렴하다고 해서 막~싼티 풍기는 그런 스타일은 아니에요.

기분전환겸 간혹 한개씩 집어 올때가 있그든요.

그때 마다 나름 만족하며 사용 했었어요.

이번엔 빨강에 내맘이 흔들.ㅎ

아니다.횬양 마음이 흔들이당.축하2

 

 

 

 

 

 

 

 

 

 

 

 

 

 

 

 

 

이니스프리 매니큐어 붓 부분은 이리 생겼어요.

동글동글 아니죠.납작 스타일의 붓이랍니당.

둥글붓이나 납작붓이나 전 상관 없어요.

손톱이랑 발톱에 잘만 발림 되는거죠.ㅎㅎ

부드럽게 잘 발리면 그게 쵝오의 매니큐어.

 

 

 

 

 

 

 

 

 

 

 

 

 

 

 

 

일단은 발톱에 먼저 발라보기.

왜?손으로 사진을 찍어야 하니까.ㅎㅎ

이니스프리 체리색 매니큐어 이뿌당.@@

 

 

이니스프리 매니큐어 발톱에 바르면서

동영상질 똭~

 

 

 

 

 

 

 

 

 

 

 

 

 

 

 

 

 

대한모의 쌩손톱.ㅎㅎ

요 손톱에두 이니스프리 매니큐어

바다로 잠기는 해 13을 발라볼까 합니당.

톱이랑 발톱이랑 똑같은 색으로 바르기.홧팅2

 

 

 

 

 

 

 

 

 

 

 

 

 

 

짜잔~손톱에 이니스프리 매니큐어 바름질 끝.

멀리서 봐두 알겠구만요.

손톱에 뭘 발랐는지.ㅎ

 

 

 

 

 

 

 

 

 

 

 

 

 

 

 

 

이니스프리 매니큐어 바름질후 손톱에

광택감 똬~에 손톱이 예뻐 보이기까지.ㅎㅎ

횬양의 선택은 탁월 했쓰요.

하루에 다다 먹어줘야 할것 같은 잘익은 체리색~^^

 

 

 

 

 

 

 

 

 

 

 

 

 

 

 

 

ㅎㅎ요건 울 횬양 손~~~

손톱에 알록달록 이니스프리 매니큐어 총집합중.

이마트에서 이것저것 횬양 손톱에 발라줬그든요.

지가 발라 달라고 이것저것 선택하길래.

그리구 대한모두 간만에 울 횬양 손톱에

그림질좀 하고 파서.하트3

 

그리고는 집에 와서는

바로 이니스프리 매니큐어 에코네일컬러

바다로 잠기는 해 13

잘익은 체리색 횬양 발톱에두 발라줌.^^

내 강아지 발톱 귀욥구리 사랑스럽구리~~즐거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