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재미지다.감동적이다.

어쩜어쩜 교회 결혼식은 짱이었음.

 

비가 보슬부슬 내렸던날~

하늘에서 축복을 내렸다부당.

대한모 요날 남푠님과 함께 지인 결혼식에 참석을 했었다죠.

교회 결혼식 참석은 처음 이었던지라 우찌나 떨리던지.ㅎㅎ

꼭 마치 내가 결혼식을 하는것 마냥 말이죠.

대한모 주책쟁이.느낌표

무튼 목포 사랑의교회 결혼식 참석 입니당.^^

 

 

 

 

 

 

 

 

 

 

 

 

 

 교회 결혼식의 묘미.

교회축가/어린이 성가대 축가.

넘넘 아름답더라구요.

교회 결혼식 감동 백만배인듯.하트3

요긴 목포 사랑의교회 입니당.^^

 

 

 

 

 

 

 

 

 

 

 

 

 

 

 

 

목포 사랑의교회 예배당 굉장히 넓더라구요.

구래서 그른가 축가를 부를때 막~멋지게 팍팍 울리는게

더더더 감동적이었던듯해요.

아~~나듀나듀 교회에서 결혼식 하고 싶으당.ㅎ

난중에 울 애들 결혼식을.ㅎㅎㅎㅎ

 

 

 

 

 

 

 

 

 

 

 

 

 

 

 

 

 

지인 결혼식 참석으로

생전 처음 목포 사랑의교회 입성.^^

목사님께서 한말씀중.

구구절절 옳으신 말씀에 마음에 확~~

와닿더라구요.ㅎㅎ

 

 

 

 

 

 

 

 

 

 

 

 

 

 

 

이야~~아름다운 신부님.

이날의 주인공.하트3

완전 부럽드만요.ㅎㅎ

교회 결혼식 멋지구리.

목포 사랑의교회 결혼식 현장 넘넘 아름답고

굉장했었어요.^^

 

 

 

 

 

 

 

 

 

 

 

 

 

 

 

결혼식 참석후 냠냠 점심 먹기.ㅎㅎ

목포 사랑의 교회 식당~~

요기두 디게 넓드만요.

그리구 깔끔 돋았던.^^

 

 

 

 

 

 

 

 

 

 

 

지인 결혼식 참석후

목포 사랑의교회에서 점심도 맛나게

잘 먹었다죠.후식 맛나다.맛나앙~~^^

 

 

 

 

 

 지인 결혼식 참석 했어요.

목포 사랑의교회 예배당 내부 동영상으로

담아 보았어요.무지 넓고 우찌나 깔끔하게 관리를 하셨는지.^^

 

 

 

 

 

 

 

 

 

 

 

 

 

 

 

목포 사랑의교회 외부 입니당.

어마무시하게 큰~~~~

만날 지나치기만 했었는데 이리 가까이서 보니까

멋지더란요.^^

교회 결혼식이 이리도 멋지고 아름다울줄이야.하트3

요날 신부님과 신랑님이 무지 부럽더라구요.ㅎㅎ

목포 사랑의교회 크고 깔끔했던 기분 팍~~~

지인 결혼식에 참석하길 참 잘한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