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전주서 살고있는 15년지기 친구님께서

요번에 대한모네 집으로 놀러 왔어요.

집들이 선물을 들고요~^^

 

 분홍색/초록색 수건&비치타올.ㅎㅎ

장마를 대비해서 수건 왕창 선물로 받음.

친구님께서 집들이 선물로 뭘 원하는냐?라고

전화를 묻더라구요.

모 필요한거 없는지~살림 장만은 다 했냐?등등.

친구가 수건은 어때?라고 묻자마자

대한모 바로 콜~을 외쳤떤.홧팅2

필요햐~필요해~완준~~~~

대한이네는 대가족이라서 수건 음청 필요하걸랑요.

장마 오믄 아웅~수건에서 풍기는 썩은내 우쩔꺼냐고요.ㅎㅎㅎㅎ

그래가지구 내 친구가 사온건 홈플러스표 수건&비치타올.^^

 

 

 

 

 

 

 

 

 

 

 

 

 

미췬듯이 선물 포장지 해체 뜩~!

옴마~색 무진장 곱다구리.즐거워축하2슈퍼맨

ㅎㅎ요정도의 수건양이믄 대한이네 올 여름 장마철 문제 없갔쓰.ㅎ

 

 

 

 

 

 

 

 

 

 

 

 

 

 

 

친구가 직접 구입하고 직접 포장질 뜩~

내 친구 진짜진짜 세심해븐당.하트3

집들이 선물로는 무엇이 필요하냐?

수건은 어떠냐?

푹풍 질문을 하드만은 선물 포장도 지가 직접 하다뉘.ㅎㅎ

 

 

 

 선물 포장지 미췬듯이 예쁘게 뜯는중.^^

 

 

 

 

 

 

 

 

 

 

 

 

 

내 친구 멋지구리.^^

집들이 선물로 수건만한게 없는듯~

수건을 사용할때 마다 선물을 해준분 생각을 아~~~진짜 훈훈해븐당.ㅎ

 

 비치타올 색상도 둑인당.아잉2

 

 

 

 

 

 

 

 

 

 

 

 

 

 

 

아~~~지금 당장 비치타올 들고 바다로 떠나야할듯.ㅎㅎ

분홍&그린 색상의 절묘함이란.

딱 여름 돋는 비쥬얼이구만요.

여름휴가 생각해서는 비치타올도 내 친구가 선물로 뜩~~

집들이 선물로 비치타올도 괜춤괜춤하당.

 

 

 

 

 

 

 

 

 

 

 

 

 

 

 

 

비치타올 세탁방법 살펴 보구요.

건조는 그늘에 세제는 조금등등

알았오.알았오.ㅎㅎ

 

 

 

 

 

15년지기 친구님께서 대한모에게 선물하신

비치타올 훌터 보는중.ㅎㅎ

집들이 선물로 들고 왔어용~~

홈플러스에서 구입했다고함.ㅎ

 

 

 

 

 

 

 

 

 

 

 

 

 

 

 

짜잔~집들이 선물 수건 그럼 꼼꼼히 또 살펴 볼끄낭.

세면타올 핑크세트4개/세면타올 연두세트4개 뜩~

깔별로 4개씩 봉투에 들어 있었구요.

대한모가 좋아라하는 핑크랑 연두 였어용.ㅎㅎ

 

 

 

 

 

 

 

 

 

 

 

 

 

 

 

홈플러스 세면타올 핑크세트 4개

부들보들 촉감에 수건에 물이 묻었을때 빠른 건조성 뜩~

넌 참말로 장점이 많은 녀석이구낭.ㅎㅎ

집들이 선물은 홈플러스에서 장만하귀.

우리 동네는 홈플러스가 없오.ㅠㅠ

 

 

 

 

 

 

 

 

 

 

 

 

 

 

 

 

 

내 친구가 사온 집들이 선물 홈플러스 수건이랑 비치타올은 100% 면이라서

흡수력 짱에 빠른 건조 뜩~~

여름 장마철에 사용하기 딱인 녀석이라죠.ㅎㅎ

 

 

 

 

 

 

 

 

 

 

 

 

 

 

 

홈플러스 세면타올 4개 연두세트~

요녀석두 분홍세트랑 마찬가지로

흡수력 짱에 빠른 건조 뜩.ㅎㅎ

색상 이뽀이뽀.^^

 

 

 

 

 

 

 

 

 

 

 

 

 

 

 

면100%라 세탁후 빨리 건조 되어요.

수건 사용후 물기도 곰방 사라져븐당.

구래서 물냄시 없오.ㅎㅎ

 

 

 

 

 

 

 

 

 

 

 

 

 

 

 

 

홈플러스 수건에는 요요 고리가 있어븐당.

나 요거 보고는 완전 놀람.ㅎ

벽면에 걸어 두고 사용해두 편리해.

여행을 갈때두 가져가믄 참 좋을듯.^^

 

 

 

 

홈플러스 수건 동영상으로 담아보기.ㅎㅎ

친구가 사온 집들이 선물 임돠~

 

 

 

 

 

 

 

 

 

 

 

분홍&그린 뜩~~~

내 친구 센스 쩔어~쩔어~야경

우찌 알고 내가 좋아라하는 색상으로다가

집들이 선물로 똬~사온건지.ㅎㅎ

수건 색상이 다다 넘넘 이뽀잉~

 

 집들이 선물 만날 사용할때 마다 내 친구 생각하겠다묭.ㅎㅎ

화장지나 가루세제는 써블믄 끝나는거~

하지만 수건이랑 비치타올은 만날 쭉~~사용할수 있잖애요.

센스 짱인 내 친구.^^

홈플러스에서 업어 왔다고 하드만.ㅎ

죄다 맘에 들어블어.

대한모 행복함요.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