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화이트데이 중딩 아들이 사준 츄파춥스 캔디

 

 3월 14일 화이트데이~

내 남자는 그냥 지나갔는디.슬퍼2

울 중딩 아들녀석은 엄마한테

츄파춥스 한박스를 똬~

짜식 통도 크지.하트3

누굴 닮은거뉘~~내 아들 대한아.^ㅡㅡ^

(분명 대한모를 닮은거임.ㅎ)

선물은 그냥 막 좋아~사탕선물 짜응.

비록 캔디를 좋아라하는 사람은 아니지만.

그래두 요런 기념일 챙기는거 음~~청 좋아라하는 대한모.ㅎ

 

 

 

 

 

 

 

 

 

크다.완빵 무겁다.ㅎ찌끔~

화이트데이 중딩 아들이 사주신 츄파춥스 캔디.

으미 좋은그~~~~

요거요거 진즉에 다음 블로그에 자랑질 팍팍하고 싶었는디.

인자 자랑질을 하는 대한모 너는 참말로 게을러야.ㅎ

항상 바쁘다.바뽀를 외치는 대한모 랍니당.ㅎ

 

 

 

 

 

 

 

중딩 아들 대한군이 엄마를 위해 용돈을 모아모아~

화이트데이 선물로 딱 주더란.

"엄마 이거" 하면서 쑥쓰러워라 하셨던 아드님.^^

학원 끝나고 밤늦게 들어오는 중딩 아드님.

츄파춥스 캔디 사들고 오믄서 얼마나 또 쑥쓰러웠을꼬.

이맘때가 한참 예민할때잖아용.

너 혹시 여친 줄라고 했다가 이 애미한테 던져준건 아니겠쥐?흥5

하여간에 사탕선물을 받고도 이런 찌질한 의심질을 하는 대한모.^^;(때찌때찌.ㅎ)

대한아 엄마가 이따만치로 사랑한다잉~

용돈 인상 팍팍~ㅎㅎㅎㅎ

 

 

 

 

 

 

 

 

 

센스 쩌는 중딩 아드님의 주신

화이트데이 사탕선물

대한군이 선택한 캔디??

어마무시하게 큰 츄파춥스 미니튜브.ㅎㅎ

 

 

 

 

 

 

 

 

 

츄파춥스 캔디 개봉박두 두둥!!

옴마 떨린그.소풍

아들이 사준 화이트데이 사탕선물은

얼마나 더더더 달달하고 맛날꼬.^^

 

 

 

 

 

 

 

 

 

 

이얼~박스 안에 또다른 케이스가 있었다뉘.

사탕 다다 먹고는 요 케이스 유용하게 쓰일듯.ㅎㅎ

화이트데이 사탕선물로 츄파춥스 미니튜브 추천하고 싶은걸요.

기특한 녀석 어쩜 이리도 센스있는 사탕을 산건지.^^

중딩 아들 대한이의 센스 돋는 선물~~하트3

 

츄파춥스 캔디 다양한 맛

-딸기맛/오렌지맛/사과맛/포도향/콜라향/

레몬라임맛/딸기크림향/초코바닐라맛

골라 먹는 재미가 있는 사탕.ㅎㅎ

 

 

 

 

 

 

 

 

 

뚜껑을 열어 보았더뉘~~~

옴마야 양도 대박이당.ㅎㅎ

요거요거 언제 다~먹냥.

츄파츕스 사탕 먹을때 마다 우리 아들 대한이 생각해야징.^^

화이트데이 사탕선물.ㅎ

 

 

 

 

 

 

 

 

 

 

 

 

골라 잡어~잡어~

막대사탕 암거나 골라 잡엇.ㅎㅎ

 

 

 

 

 

 

 

 

 

 

 

대한모가 처음 선택한 츄파춥스 막개사탕은~

바로바로 딸기크림향.ㅎㅎ

맛있쪄~맛있쬬.

 

 

 

 

 

 

 

 

 

 

 

화이트데이 사탕선물

중딩 아드님께서 사주신

츄파춥스 음~~청 어마무시하게 맛나다.맛나잉.하트3

이후로 대한모는 울 아드님을 다시 봤다는요.ㅎㅎ

발렌타인데이때 그냥 스치는 말로

그랬었거든요.엄마 내가 화이트데이때 사탕 사주께.라고.

설마설마 했는디.설마가 현실로 똬~ㅎㅎㅎㅎ

하여간에 우리 아들 짱이여.

모 우리 다은이는 지가 직접 만들어서 줬지만요.

남푠만 빼고 울 강아지들 다다 이뽀잉.

화이트데이 사탕선물 츄파춥스 캔디 한박스로

대한모 요날 음~~청 기분 좋았음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