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좋은성경/예쁜 성경책 가발샵 고객님의 뜻깊은 선물

 

저~~번에 우리 가발샵 고객님께서 교회에 우리 부부를 초대해주셨다죠.

그날 성경책두 함께 선물로 주셨던.ㅎㅎ

근디 성경책 뒷장이 잘못 인쇄가 되어서 몇페이지가 없어졌다고

하시더라구요.고걸 또 다른 성경책으로 교환해서 다시 주시겠다고.^^

대한이네가발 가발샵에 방문 하셨을때 이리 친히 가져다 주셨어요.

좋은성경 성서원.

너무 예쁜 성경책인거있죠.

그리구 고급스러워 보이는 성경책~~ㅎㅎ

완전 감사했어요.

가발샵 고객님의 뜻깊은 선물 성경책 저희 원장님두

너무 감사해 하셨어요.^^

 

 

 

 

 

 

 

 

 

ㅎㅎ성격책을 예쁜 포장지로 포장을~

핑크 퐁퐁에 보라빛.

너~므 예쁜거있죠.

예쁜 포장지에 예쁜 성경책이었어요.

좋은성경/예쁜 성경책 가발샵 고객님의 뜻깊은 선물

가발샵 고객님께서 주신 뜻깊은 선물

예쁜 성경책 감사감사.홧팅2

 

 

 

 

 

 

 

 

포장지가 너므 사랑스럽잖앙.ㅎㅎ

어쩜 우리 고객님 센스만점이시라묘.

시간나면 원장님과 함께 종종 교회에 나가야할까봐요.

시간이 안나서는.ㅠ

좋은성경 예쁜 성경책 받고는 기분짱~인 대한모.ㅎㅎ

 

 

 

 

 

 

 

 

 

포장지를 격하게 마구마구 뜯어 보았어요.

오우~~이뽀.ㅎㅎ

좋은성경 예쁜 성경책 성서원.^^

성경책 케이스도 참 고급스럽고 예쁜걸요.

 

 

 

 

 

 

 

 

 

좋은성경 브라운 색상에

고급스럽고 예쁜 성경책.ㅎㅎ

가격이 36,000원 우와~~~

가발샵 고객님께서 성경책을 주시면서

하시는 말씀이 "만약에 색상이 마음에 안들면 교환도 가능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생각해주시는 마음씀이 진짜 너~~무 눈물 핑.^^

고객님 감사합니당.

 

 

 

 

 

 

 

 

 

 

ㅎㅎ성경책 겉표지 진짜 고급스럽고 예쁘죠.

맨 아랫쪽에 지퍼부분을 내리면 성경책 속살을 볼수가 있어요.

우찌나 신기하던지.ㅎㅎ

아~~고급돋는 성경책/예쁜 성경책이당.

 

 

 

 

 

 

 

 

 

성경책 겉표지 이리 생겼어요.

요거 가죽인가?ㅎㅎ

디게 예쁜거~~~

요녀석 들고 교회다님 뽀대나겠어요.하트3

가발샵 고객님께서 주신 뜻깊은 선물에 대한모랑 원장님은

감동 왕~~창 받았다지요.^^

좋은성경/예쁜 성경책 가발샵 고객님의 뜻깊은 선물

성경책 겉표지 뒷쪽도 살펴 보았어요.

완전 이뽀~~~~^^

 

 

 

 

 

 

 

 

 

성경책 내용물도 살펴 봅니다.

깨알 내용들.ㅎㅎ

찬찬히 내용도 한번 읽어 보구요.

 

 

 

 

 

가발샵 고객님께서 선물해주신 성경책 영상으로 담아 보았어요.

완전 흐믓~~~행복해랏.^^

 

 

 

 

 

 

 

 

가발샵에서 성경책 들고는 혼자  막~좋아서 사진질.ㅎㅎ

완전 이뿌당.

전 이리도 예쁜 성경책은 처음 보는것 같아요.

그리구 러블리해보이는.^^

좋은성경/예쁜 성경책/고급스러운 성경책

가발샵 고객님의 뜻깊은 선물~~^^

요거 볼때마다 우리 고객님 생각 날것 같다묘.

무한 감동 받으믄서 보고 있어요.ㅎㅎ

가발샵 고객님께 받은 사랑 그대로~~~

저희두 돌려드려야겠어요.

이맛에 살아요.하트3

세상 참으로 살맛 나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