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로얄단스크 데니쉬버터쿠키]아이들 간식으로 쿠키가 쵝오!!

 

아이들 간식으로 로얄단스크 데니쉬버터쿠키 추천추천.

아니다.어른 간식으로도 짱이당.ㅎㅎ

요거요거 진짜 먹을때 마다 물건인거있죠.

달달함에 고소함에~~

나 너한테 반했쓰.

 

 

 

 

 

 

 

 

크다.커~로얄단스크 데니쉬버터쿠키

울 동네 이마트에서 종종 업어오곤 한다죠.

대한모가 쿠키를 애정하걸랑요.ㅎㅎ

먹을때 마다 너므 좋은~~~

아이들 간식,어른 간식으로 최고임요.

 

 

 

 

 

 

 

 

 

원산지는 덴마크~~~

로얄단스크 데니쉬버터쿠키 개봉두둥.ㅎ

뚜껑을 열어보면 얇은 종이가 똬.

깔끔하죠.ㅎㅎ

 

 

 

 

 

 

 

 

 

쿠키 모양도 여러가지~

맛도 다다 다른듯?

제 입에는 글더라구요.ㅎㅎ

로얄단스크 데니쉬버터쿠키 아이들 간식으로 짱.

대한모 간식으로두 쿠키가 짱.ㅎ

 

 

 

 

 

 

 

 

 

로얄단스크 데니쉬버터쿠키 요건 고소한맛~

씹으면 씹을수록 고소하고 맛나요.ㅎㅎ

다섯살 꼬맹이가 먹기에두 참 좋은 간식인듯해요.^^

 

 

 

 

 

 

 

 

쿠키 위로 설탕이 약간 뿌려진건

달달 합니다요.ㅎㅎ

달달함과 고소함이 함께 느껴지는

로얄단스크 데니쉬버터쿠키라죠.

 

 

 

 

 

 

 

 

 

우리 효은이는 요걸 선호 하더라구요.ㅎ

어린것이 달달한 맛은 알아가지구는.

아이들 간식 로얄단스크 데니쉬버커쿠키 추천.^^

가격도 착한 쿠키. 

 

 

 

 

 

 

 

 

 

전 요녀석이 가장 맛나더라구요.

모양도 내가 좋아라하는 버터링이랑 비슷구리한게.ㅎㅎ

로얄단스크 데니쉬버터쿠키 참 맛나요.

일하다 입이 궁금하면 한개씩 냠냠냠해줌 짱~~

 

 

 

 

 

 

 

 

대한모 가발샵에서 열 일하면서

로얄단스크 데니쉬버터쿠키 냠냠하시는중.ㅎ

간식으로 쿠키가 킹왕짱.

 

 

 

 

 

 

 

 

 

로얄단스크 데니쉬버터쿠키 아껴 먹어야징.ㅎㅎ

하루에 한개씩만 먹어줄꼬야.

로얄단스크 데니쉬버터쿠키 원산지는 덴마크~~~

달달함과 고소함이 함께 느껴지는 그맛.

간식으로 쿠키가 좋아요.ㅎㅎ

아이들 간식으로두 쿠키 추천추천.

요거 보고 있으니까 또 먹고 싶은.

조만간 이마트가서 또 업어와야겠어요.

양은 대박인디 먹을땐 금방이니.ㅎㅎㅎㅎ

로얄단스크 데니쉬버터쿠키 아이들 간식으로도 손색이 없는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