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한모황효순

서울시 원전하나줄이기 시민 홍보대사

위촉장 받았어요.^^

 

 

요즘 전력난으로 굉장히 힘든것 같아요.

이번에 서울시 원전하나줄이기 시민 홍보대사가

되어 에너지 절약에 더욱더 관심을 갖고 실천해가고 있어요.

뭐든 아껴야 잘 살죠.ㅎㅎ

 

대한모가 44대 원전하나줄이기 온라인 홍보대사가 되었어요.

앞으로 열심히 실천하겠습니다.^^

 

 

 

 

 

 

 

 

 

가발샵에 커~다란 상자가 도착 했어요.

상자 겉면만 봐두 그 내용물을 알수가 있지요.ㅎㅎ

원전하나줄이기 홍보대사 위촉장이 들어 있어요.

 

위촉장뿐이 아니고요~

뭘 이리도 많이 보내주셨는지.ㅎㅎ

 

 

 

 

 

 

 

 

 

 

기념품 똬~~

가족사진이랑 글귀를 미리 보내 드렸거든요.

행복한 대한이네~사랑해.^^

완전 귀염 돋는 문구.ㅎㅎㅎㅎ

2013 원전하나줄이기 홍보대사 대한모황효순.ㅎ

근데 대한이네 가족사진이 짜블어 졌어요.ㅠ

 

 

 

 

 

 

 

 

 

원전하나줄이기 책자도 보내 주셨구요.

대한모는 책자를 가발샵 응접실에 올려 놨어요.

우리 고객님들 보시라구요.ㅎㅎ

에너지 절약은 실천이 굉장히 중요 하다죠~

 

요즘 전력난으로 굉장히 위험한 상태잖아요.ㅠ

에너지 절약 우리 모두 실천이 중요 합니다.

우리 함께 동참해요~~^^

 

 

 

 

 

 

 

 

 

 

 

이건 또 뭐??

아무래두 선물인듯.ㅎㅎ

 

한국설란 친환경 억새종합세트 임돠.

완전 유용 돋는 선물 되겠어요.

추석때 굉장히 잘 사용될듯.ㅎㅎ

친환경 옛날 젓가락,친환경 옛날 커피스틱,

친환경 옛날 다용도 꽂이,친환경 옛날 네일 큐티클 케어

멋진 선물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서울시 원전하나줄이기 시민 홍보대사 위촉장

이안에 들어 있따~~ㅎㅎ

희망서울~기후환경본부 환경정책과 에너지시민협력반에서

원전하나줄이기 시민 홍보대사 위촉장을 보내 주셨네요.

 

 

 

 

 

 

원전하나줄이기 시민 홍보대사 위촉장

실천 서약도 있는.ㅎㅎ

하나.나는 서울시 원전하나줄이기 홍보대사로서

지구를 사랑하고,환경을 아끼며,에너지절약을

실천할 것을 서약 합니다.

하나.나는 적극적인 홍보활동으로 서울시 원전하나줄이기

정책에 대한 대중적인 이해 확산에 기여하며

홍보대사의 임무를 성실히 수행할 것을 서약 합니다.

하나.나는 홍보대사 직위를 이용하여 어떠한 정치적.

상업적 행위를 하지 않을 것을 서약 합니다.

온라인 홍보대사 황효순

서울시 원전하나줄이기 시민 홍보대사.

요즘 에너지 절약 실천을 팍팍 하고 있는 대한모 입니다.

가발샵에 고객이 없을땐 소등을 생활화하고 있구요.

에어컨 온도는 항상 가발샵에 알맞는 온도를 유지 시키고 있구요.

진짜 요즘 넘넘 더운것 같아요.ㅠ

앞으로두 원전하나줄이기 시민 홍보대사로써

에너지 절약을 실천하는 대한모가 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