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대한모 볼 터집니다요.ㅎㅎ

입안가득 방울토마토를~

 

가발샵을 운영하면서

가끔은 힘들때도

때론 흐믓하고 행복할때도 있습니다.

요날은 흐믓하고 기뻤던날로 기억하고 싶어요.^^

 

 

 

 

 

 

 

 

 

 

 

나이가 지긋하신 교육적에서 일을 하시고 계시는

저희 가발샵에 한달에 한번씩 가발을 손질하러 오시는

고객님께서 요 작은 봉지를 들고 오셨어요.

그리고는 수줍게 저에게 내미시더라구요.

"실장님 드셔보세요."이러시면서~^^

 

막말을 하시는 고객님

이리 항상 존대를 하시는 고객님

친숙하게 친구 처럼 대해주시는 고객님.

생글생글 완전 싱싱해~~

학교 텃밭에서 유기농으로 자란 해맑은 방울토마토라지요.

울 고객님 센스쟁이 우우훗~^^

 

 

 

 

 

 

 

 

 

 

 

 울 고객님께서 시~원한 녹차를 찾으셔서

대한모가 직접 시원하게

얼음 동동 띄워서 방울토마토랑 함께 준비 했어요.^^

방울토마토는 이미 학교에서 많이 드리고 오셨다며~

정중히 거절을 하셨어요.울 고객님께서요.ㅎㅎ

 

 

 

 

 

 

 

 

 

 

방울토마토가 너~~무 맛난 나머지

대한모 입안에 넣고는 깜놀중.ㅎㅎ

 

 

이맛에 열심히 가발 손질 합니다요.ㅎㅎ

저보다 나이도 훨~~씬 많으신 친절하신 울 고객님~

항상 절 이리 부르십니다.실장님.실장님~^^

막말 하시는분들은 진짜.ㅠ

제가 요즘 가발샵에서 굉장히 많은 스트레스를 받고 있거든요.

벌써 4년째 가발샵을 운영하고 있어요.

나름 괜춤하다.아무것두 아니다~라고 넘어가려구 해두

그게 쉽지가 않아요.

하지만 이리 정돋게 챙겨주시는 고객님들 때문에

대한모는 오늘 열심히 가발손질을 합니다.

깔끔하게 꼼꼼하게 내것 처럼요.^^

감사합니다.사랑합니다.고객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