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영화 보러 가야쥐~~~~ㅎㅎ

 

메일을 받았다.

거 뭐시냐 다음 고객만족도조사라나~

다음비즈설문조사 하믄 영화예매권 2장 준다길래

덥썩 물었따.ㅎㅎㅎㅎ

그거 꽤 길드만.^^;

허나 무사히 완료.

그후 며칠이 지났다.

메일로 다음에서 영화예매권 2장을 보내주셨다.

으미 좋은그~~ㅎ

 

 

 

 

 

 

 

 

 

 

 

 

ㅎㅎ이리 좋을수가~~

영화보는거 무진장 좋아라하는 대한모 기분 짱이다.

다음 짱~

 

 

 

 

 

 

 

 

 

 

 

 

 

요거다.요거~

다음 비즈니스센터 다음 고객 만족도 조사.ㅎㅎ

성실히 임했다.

 

나능 받았다~~~

다음 고객 만족도 조사 온라인 광고 만족도 조사후~

영화예매권 2장.ㅎㅎㅎㅎ

근디 누굴 데려갈지 나 아직도 고민중이다.

나는 공포영화가 좋은디.ㅎ

팍팍 발전하는 다음님 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