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친환경녹색운동본부]친환경이벤트 물품 도착

억새과일.전꽂이.젓가락.커피스틱

 


요번 설에 친환경물품으로

산적꽂이를 했어요.ㅎㅎ

요것이 바로바로 억새 전꽂이라죠.

친환경물품이라 건강에도 무해하고

환경도 살공.^^

저 칼은 뭐냐.

 

 

 

 

 

 

 

 

친환경물품인 억새 전꽂이로 산적 만드는중.ㅎㅎ

으미 맛나 보인그.

 

 

 

 

 

 

 

 

 

설전에 도착 했었던

친환경물품이라죠.

요걸 이제사 올리다니.ㅠ

친환경녹색운동 홍보대사 자격으로

친환경물품을 받아 보게 되었거든요.

열심히 분발해야 겠어요.^^

 

 

 

 

 

 

 

 

 

 

오메~~

뭘 이리도 많이 보내 주셨다냐.ㅎㅎ

이게 다다 친환경물품이란거 아닙니까요.^^

지구를 살리는 물품들.

 

 

 

 

 

 

 

 

 

 

대한모 손에 처음 잡힌 녀석은~

국내산을 자랑하는

억새 커피스틱 이라죠.ㅎㅎ

친환경녹색운동본부 스티커 똬~~있어주고요.

수량도 참말로 어마어마 한걸요.

총150개 라는거죠.대박이당.

 

 

 

 

 

 

 

 

 

 

요 친환경물품이 또 대박인게요.

무표백제,무살충제,무곰팡이방지제라는거.

재질은 억새줄기로 만들어 졌구요.

고로 친환경물품이라는거죠.ㅎㅎ

제조판매원은 경남 밀양시 무안면 연상리 13

소비자 상담실은 02-483-8383~

 

 

 

 

 

 

 

 

친환경물품 억새 젓가락을 보여 드릴께요.

재질은 억새줄기구요.

수량은 20매라는거~

늘씬늘씬한 억새 젓가락이네용.

요 녀석 여름휴가때 들고가믄 꽤 유용하게 쓰일것 같아요.^^

일회용 젓가락 안돼~~~

친환경물품인 억새 젓가락 오케이.ㅎㅎ

 

 

 

 

 

 

 

 

 

 

ㅎㅎ요번 설에 굉장히 유용하게 쓰였던

친환경물품 억새 과일.전꽂이라죠.

우찌나 좋던지요.

 

 

 

 

 

 

 

 

 

 

억새 과일.전꽂이 끝부분은 이리 뽀족하다죠.

과일도 찍어 묵고 전꽂이로도 굿~~^^

비록 일회용 제품이긴 하나 요게

음식물 수거함에 넣어주믄

가축의 사료로 재활용이 가능 하다는거 아닙니까요.ㅎㅎ

억새 과일.전꽂이 너를 친환경물품으로

인정인정 할께.ㅎㅎ

 

 

 

 

 

 

 

 

 

요것두 친환경물품~

친환경천연발효 화장품이라죠.ㅎㅎ

으미 요걸 바르믄 피부가 얼마나

좋아 질끄낭.ㅎㅎㅎㅎ

 

 

 

 

 

 

 

 

 

 

친환경천연발효 화장품인

피에스비 허브 스킨케어크림 이예요.

보습효과와 피부케어를 동시에

해결하는 특허 받은 피에스비 미생물 함유와

피부에 자극을 완화하는 허브 특허물을

함유하여 피부를 촉촉하게 가꾸어 준다죠.ㅎㅎ

 

 

 

 

 

 

 

 

 

 

대한모는 친환경물품인 억새 커피스틱을 이리 사용 해보았어요.

홍초를 마실때 억새 커피스틱으로 휘~휘~저어서 원샷.ㅎㅎ

 

우리 모두 환경을 위해 친환경물품

억새과일.전꽂이,억새젓가락,억새커피스틱,

친환경천연발효 화장품을

사용해 보아요.뿌잉뿌잉.^^

전 요번 여름 휴가때 꼭 억새로

만든 젓가락이랑 과일꽂이 들고

물놀이 갈라구요.ㅎㅎㅎㅎ

이상 녹색성장을 지향하는

 친환경녹색운동 2013년도 100대 홍보대사

대한모 였습니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