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다음블로그]

2012 다음 우수블로그 선정 트로피/다이어리/여권지갑 도착

 

2012 다음 우수블로그에 선정이 되었어요.ㅠㅠㅠ

내가 한것이 뭐시가 있다고

또 이리 주셨어요.

완~~~전 감사합니당.꾸벅.^^

 

 

 

 

 

 

 

 

커~~다란 상자 하나가

가발샵에 도착 했어요.

항상 상자에 저리 좋은가발이라고

적혀 있어요.ㅎ

 

 

 

 

 

 

 

 

 

 

 

상자를 열어 보았어요.

오~~~이번껀 대박 크다요.ㅎㅎ

또 명함 보내 주실줄 알았는뎅.

그건 아니 였어요.

 

 

 

 

 

 

 

 

 

 

 

 

ㅎㅎ뭐시가 이리도 고급스러워 보이냥.

있어 뵈이는 비쥬얼~~~

다음 똬~

다음 블로거라 햄뽁아용.ㅎㅎ

 

 

 

 

 

 

 

 

 

 

 

 

 

허~걱~~~

시상에나 이게 뭐시다냐 용.

트트로피다.

우와~~이번에 다음에서 자금좀 푸셨는걸요.ㅎㅎ

이런 트로피를 보내 주실줄이야.

꿈에도 생각 못했어요.

진짜 대박 멋지다잉.ㅠ

다음에서 보내주신 요 트로피에는

다음 블로그 주소랑 닉네임이 똬~~

새겨져 있었어요.

두고두고 애정해줘야 겠어요.^^

 

 

 

 

 

 

 

 

엥~이건 또 뭐시여.ㅎ

올~~~한두가지가 아닌 선물들.

무한 감동 받는구낭.^^

 

 

 

 

 

 

 

 

 

 

 

다이어리랑 여권지갑이예요.

실생활에 꼭 필요한 녀석들을

선물로 보내 주신듯 해요.

다음님 감사합니당.ㅎㅎ

 

 

 

 

 

 

 

 

 

 

 

요 여권지갑은 가죽일까요?

대한모는 모르겠씀둥~

저번에 보내주신 명함지갑은 색상이 굉장히

맘에 안들어서 울 남푠 줘버렸는디.ㅎ

요거 딱 내스타일.ㅎㅎㅎㅎ

정열의 상징 레드라는거죵.ㅎ

 

 

 

 

 

 

 

 

 

 

 

ㅎㅎ어김없이 선물에는

다음 로고가 똬~~~새겨져 있었구요.

근디 우쩌냐요.

나는 여권이 없는디.ㅎㅎㅎㅎ

요것도 남푠 줘야쓰것넹.

 

 

 

 

 

 

 

 

 

 

 

ㅎㅎ대한모에게 가~~장 필요한거 다이어리.

좋으당.좋앙~

메모 습관이 좋은 나란 아줌마.ㅎ

실은 건망증이 심해서

메모를 한다죠.^^;

 

 

 

 

 

 

 

 

 

 

 

올~~깔끔한 다이어리여.

줄도 없고 완전 깔끔행.ㅎ

그리구 누리끼리한 색상하며~

눈에는 좋겠어요.

 

 

 

 

 

 

 

 

 

 

 

오~~~

신경써서 제작한 티가 팍팍 느껴지는

다이어리.ㅎㅎ

요 줄은 굉장히 신선한걸요.

 

 

 

 

 

 

 

 

 

 

 

ㅎㅎ대한모 블로그 주소닷.

여기저기 도배를 해주셨어요.

또 감사를~

 

 

 

 

 

 

 

 

 

 

 

다음 블로거로 3년째 활동중인

대한모 입니당.꾸벅~^^

항상 아껴 주시고

관심 가져 주셔서 감사합니당.ㅎㅎ

 

항상 열심히 활동 하려고 노력중인

3년차 다음 블로거 대한모라죠.

항상 이리 좋은 선물 넘넘 감사해용.ㅠ

이번엔 토로피 진짜 대박이었어요.

지금 토로피 저희 가발샵에 진열 되어 있다는요.ㅎㅎㅎㅎ

근디 암도 몰라봐~~^^;

이게 다 자기만족?

무튼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 하겠습니다.

2012 다음 우수블로그로 선정해 주셔서

참마로 감사합니당.

이게 다다다 이웃님들 덕이예용.^^

 

 

 

 

 

www.green128.or.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