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친환경녹색운동본부 2013 홍보대사 선정/위촉장이랑 증정품 도착

 

한달전쯤 이메일을 한통 받았었다죠.

친환경녹색운동본부 였어요.

2013년 친환경녹색운동 홍보대사에 지원하라구요.ㅎㅎ

좋은거라 생각하고는 바로 신청을 했었거든요.

근디 떡~허니 선정이 되어~~~

이리 가발샵으로 위촉장과 증정품들이 왔다는거.^^

 

 

 

 

 

 

 

 

완전 커~~다란 상자가 가발샵에 도착 했어요.

딱 보니 그거고만.ㅎ

미리 메일로 선정 소식도 들었기에~

척하믄 척이죠잉.ㅎㅎ

 

 

 

 

 

 

 

 

 

 

 

상자를 열어 보았더뉘~~~

오우~뭐시 이리도 많다냐.

그리구 뽁뽁에 포장이 되어 있었어용.ㅎㅎ

 

 

 

 

 

 

 

 

 

 

친환경녹색운동본부에서 이리도 많은 증정품과

위촉장을 보내 오셨어요.ㅎ

나 이제 클났따~

2013년 친환경녹색운동 홍보대사에 선정 됐는디

도대체 내가 뭘 우찌 해야 하는건지.

앞길이 막막해블어요.^^;

그래두 다짐해 봅니당.

올한해 친환경녹색운동 홍보대사 활동을

열심히 할것을요.ㅎㅎ

 

 

 

 

 

 

 

 

 

 

 

 

상자에서 위촉장이랑 증정품들을 꺼내 보았어요.

오우~~위촉장 완전 고급좔좔 인걸요.ㅎㅎ

요거 친환경녹색운동본부 관계자분께서

오셔서 내용을 읽으시고는

주시는거~그런거.ㅎㅎㅎㅎ

손발이 오글오글.

 

 

 

 

 

 

 

 

 

 

 

이 연근차는 무엇인고~~

아하 몸에 좋은 연근차 마셔가며

2013년 친환경녹색운동 홍보대사 활동

열심히 하라는거?ㅎ

 

 

 

 

 

 

 

 

 

 

 

 

연근차에 친환경녹색운동본부 스티커가 똬~~

은근 더더욱 맛날것 같은

느낌이 팍~오는걸요.ㅎㅎ

아직 못 마셔봤는디.

언능 마셔봐야 겠어요.^^

 

 

 

 

 

 

 

 

 

 

 

 

친환경녹색운동 홍보대사 위촉장 똬~~

위촉장에서 빛이 옹.ㅎㅎ

 

 

 

 

 

 

 

 

 

 

 

 

위촉장을 펼쳐 보았어요.

다짐서약 꼼꼼히 읽어봐야징.ㅎㅎ

앞으로의 활동은 실천으로 푸른지구 가꾸기 입니당.

 

 

 

 

 

 

 

 

 

 

 

친환경녹색운동 온라인 홍보대사 똬~~

내 이름 황효순.

귀하를 친환경녹색운동본부에서

주관하고 사이버환경카드/

친환경녹색마을/친환경녹색경제사업단에서 후원하는

생활속 작은 환경실천 포그린 운동의

 2013년도 100대 홍보대사로 위촉 합니당.ㅎㅎ

 

 

 

 

 

 

 

 

 

 

 

이거 손들고 다짐서약 읽어줘야 하는 건가용.ㅎㅎ

오우~~이 무거운 마음은 우쩔.^^;

무조건 실천만이 살길이네요.

 

 

 

 

 

 

 

 

 

 

 

 

친환경녹색운동 홍보대사 위촉장에

이름 적고 서명 해블어서 이제는

빼도 박도 못하게 생겼어요.ㅎㅎㅎㅎ

무조건 열심히 활동하자.아자~아자~!!

 

 

 

 

 

 

 

 

 

 

 

ㅎ,.ㅎ 이건 뭐신겨~~~~

설설설 마~~~돈은 아니겠째.ㅎ

이런이런 음흉한 아줌마를 봤나잉.^^;

 

 

 

 

 

 

 

 

 

 

 

 

오~~~좋은거다.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포토도자기 머그컵 무료제작 상품권이예용.ㅎㅎㅎ

완전 좋으당.

다섯장씩이나 주시다뉘~~완전 대박인걸요.

애들 얼굴 각각 넣어서 하나씩 만들어줘야 겠어요.

친환경녹색운동본부 관계자님 감사합니다.^^

 

 

 

 

 

 

 

 

 

 

 

 

요건 처음 친환경녹색운동 홍보대사 신청시

걍 해주신거~ㅎㅎ

사진 한장 메일로 보내 드렸었구요.

울 삼남매 얼굴이 똬~~

머그컵 완전 짱짱허니 좋더라구요.

세상에 하나 밖에 없는

너희들만의 머그컵 이다잉.삼남매야.ㅎㅎ

 

 

 

 

 

 

 

 

 

 

 

 

머그컵에 새겨진 글귀도 참말로 좋으네요.

건강하게 행복하게 사랑스럽게.^^

울 남매들에게 딱인 글인것 같아요.

 

 

 

 

 

 

 

 

 

 

 

 

친환경녹색운동이란?

 

 

 

 

 

 

 

 

 

 

쫌 거시기하게 민망스럽긴 하나~~~

인증샷 한장 정도는 남겨줘야죵.ㅎㅎ

친환경녹색운동 2013년 100대 홍보대사 위촉장들고 찰칵.

 

우리 강산 푸르게 푸르게~~

항상 실천으로 먼저 모범을 보이는

친환경녹색운동 홍보대사가 되겠습니다요.

약속~~~^^

앞으로의 활동도 많이 기대해 주세용.ㅎㅎ

완전 궁금한 대한모 입니당.

어떤 과제가 주어질지.ㅎ

 

 

 

 

 

친환경녹색운동본부 바로가기

www.green128.or.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