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영원히 함께 할 사랑 이웃님의 선물~효은이도 좋아요.

제블친이신 오다정님께서 이번에

음반을 내셨어요.ㅎㅎ

아~~~이 감동이란.^^

직접 전화를 주시며 주소를 찍어 달라고.ㅠㅠㅠ

완전 감사해요.언니.^^

 

 

 

 

 

 

 

오다정님의 영원히 함께 할 사랑~

노래 제목 너무 예쁘죠.^^

아~~사랑스러워라.ㅎㅎ

 

 

 

 

 

 

 

 

 

 

상자안에 이리 똬~~

어쩜어쩜 꼼꼼하게 포장도 참 잘하셨어요.

CD가 절대로 움직일수 없었겠어요.ㅎㅎ

 

 

 

 

 

 

 

 

 

뽁뽁이로 CD를 포장 하셨어요.

아~~~뽁뽁이의 힘이란.ㅎㅎ

그 어떤 물건도 파손 시킬수 없어~^^

무사히 잘 도착 했다는 말씀.

 

 

 

 

 

 

 

 

 

 

세상에나~세상에나~

이 귀한걸 열장이나 보내주셨어요.ㅠㅠㅠ

대한모 감동의 눈물 세번 흘렸어요.

너므 좋아서요.ㅎㅎㅎㅎ

 

 

 

 

 

 

 

 

 

다정언니 너무 예쁘심요.ㅎㅎ

저 의상 너무 아름답지 않나요.

아~~막 탐날라 그래.^^;

영원히 함께 할 사랑~오다정님 노래 입니당.

가사도 애절해 아웅~

 

 

 

 

 

 

 

 

 

 

전 이미 오다정님 노래를 대부분 접해 봤어요.

노래를 우찌나 잘 부르시는지 몰라요.

노래 봉사에 선생님에~

아웅 이번에 이리 CD도 내시구요.^^

참 행복하신분인것 같아요.ㅎㅎ

 

 

 

 

 

 

 

 

 

 

이 의상두 개인적으로 진정 맘에 들었던~

얼굴에 진달래꽃이 활짝핀듯 해요.

언니 넘넘 이뽀요.ㅎㅎ

 

 

 

 

 

 

 

 

 

 

오다정님 마음씨가 팍팍 느껴지는 부분인것 같아요.

얼굴 만큼이나 마음씨도 참 예쁜신분~^^

 

 

 

 

 

 

 

 

 

꺄~~여기에도 있으셨어요.ㅎㅎ

숨은그림을 찾은듯~

오다정님은 웃는 모습이 참 아름다우신것 같아요.

저두 요 사진 보면서 웃는 연습좀 해야 겠어요.ㅎ

 

 

 

 

 

 

 

 

"다정 이모 감사합니당."

 

울 효은이두 굉장히 좋아라 했어요.

사진 보면서 너무 예쁘다고 했구요.^^

 

블로그를 하면서 꾸준히 이어온 인연이

이리 함께 기쁨을 나누게 된것 같아요.

요번에 오다정님께서 CD를 만드셨거든요.

노래를 사랑하시는분~^^

저에게 까지 이리 귀한걸 보내 주시구.

넘넘 감사해요.다정 언니.

여러분들도 오다정님의

영원히 함께 할 사랑 많이 사랑해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