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그분의 선물 서동안 시집 "꽃의 인사법"

가을에 읽기 좋은 시집 추천

우리 효은이가 서동안님의 시집 꽃의 인사법을

보더니 바로 저런 미소를.^^

지껀줄 알아요.

 

 

 

 

 

 

 

 

 

블친님이신 산마을님께서 이번에 시집을 또 내셨어요.

저번에두 보내 주셨는데~

이번에두 역시나.^^

완전 감사합니다.산마을님.ㅎㅎ

보내신다는 말씀도 없이 보내 주셨어요.

대한모 깜~놀.ㅎㅎ

 

 

 

 

 

 

 

 

 

 

시집 꽃의 인사법을 한장한장 넘기고 있길래~

대한모가 사진을 찍었거든요.

지 나름 챙피했나 봐요.

이젠 사진 찍는것두 더더더 어려워질듯 해요.^^;

 

 

 

 

 

 

 

 

 

 

이리 봉투에 시집이 넣어져서 도착 했어요.

가을엔 아무래두 책좀 읽어줘야 하지요.ㅎㅎ

가을에 읽기 좋은 시집으로

서동안 시집 "꽃의 인사법" 추천 합니다.^^

 

 

 

 

 

 

 

 

 

 

이것이 또 지껀줄 알고 좋아서는~

너 착각도 심하믄 병이다.^^;

가을이라 우리 효은이두 시집이 땡기나 봐요.ㅎㅎ

 

 

 

 

 

 

 

 

 

 

산마을님의 이번 책은 따사로운것 같아요.

책표지가 너무 예쁜거 있죠.ㅎㅎ

 

 

 

 

 

 

 

 

 

 

효은이는 시집 읽는중.^^

지가 보믄 뭘 안다고 저리 심각하게

꽃의 인사법을 보고 있는건지.ㅎㅎㅎㅎ

 

 

 

 

 

 

 

 

 

 

황금알 시인선 62

서동안 시집

꽃의 인사법.^^

서동안님 시집에는 자연이 많아요.

그 만큼 내용 또한 따사로워요.

그리구 그리움과 기다림이 곳곳에 묻어 나온다죠.

 

 

 

 

 

 

 

 

 

 

"산마을 할아버니 감사합니다."

 

우리 효은이가 굉장히 좋아라 했어요.^^

 

 

 

 

 

 

 

 

 

서동안 시집 "꽃의 인사법"

가격대는 8,000원이예요.

가을에 읽기 좋은 시집으로 추천~

여러분도 읽어 보아요.^^

 

 

 

 

 

 

 

 

 

산마을님께서 이리 고운 말씀도 함께

적어서 보내 주셨어요.

아잉~햄볶아랏.ㅎㅎ

산마을님 또 한번 감사합니다.^^

 

 

 

 

 

 

 

 

 

"엄마~엄마~할아버지야~"이러면서

또 한번 웃고요.^^

확실히 산마을님은 인상이 참 좋으신것 같아요.ㅎㅎ

 

 

 

 

 

 

 

 

 

그럼 우리 함께 산마을님의 사진을 보실까욧~ㅎㅎ

인상 참말로 좋으시죵.

인상뿐 아니라 마음씨도 참 따뜻하신분.산마을님 이십니다.^^

 

 

 

 

 

 

 

 

 

 

효은이 열독중~

그러다 엄마를 보며, 왜?이러는.ㅎㅎ

 

산마을님의 시집 꽃의 인사법~

아이들과 함께 읽었어요.

그리고는 매장 책장에 넣어 놨어요.ㅎㅎ

좋은 책은 많은 사람들과 함께 보면 좋잖아요.^^

산마을님 이번에두 좋은책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꾸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