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엄마~~언능 미니밤호박으로 맛난 요리 해주세요.

 

우리 효은이 입맛은 착한 입맛~

미니밤호박을 보고는

나 이거 먹고 싶어~이러신다.ㅎ

 

가발샵에 꾸준히 가발관리를 받으러 오시는

진도 고객님께서 이번에도

선물을 주셨다.

날도 더운디 상자를 들고 2층까지 올라오신.ㅠ

나또 감동 먹었다.^^

 

 

 

 

 

 

 

 

 

 

 

 

 

 

요상자 안에 진도에서 물건너오신

무농약 미니밤호박 있습니다요.ㅎㅎ

눈으로 보기만 해두 완전 신선해 뵈이는걸용.

대한이네 가발샵에 꾸준히

가발 관리를 받으시러 오시는

진도 고객님~~~

매번 이리 대한이네를 챙겨 주시네요.^^

밤호박 완전 맛나겠어요.

 

 

 

 

 

 

 

 

 

 

 

 

상자를 열어 보았더니

미니밤호박이 7개 정도 있었던것 같아요.ㅎㅎ

다음번에 밤호박으로 맛난 요리해서

보여 드릴께요.

 

물좋고 공기 좋은 진도에서 자란 무농약 미니밤호박~

우리 고객님 덕분에 멸치,배추

그리고 이번엔 미니밤호박까지 먹어보게 되었네용.ㅎㅎ

대한이네는 복받은겨.^^

고럼 우리 원장님께서는 또 가발에 필요한

소모품을 이것저것 서비스로 챙겨 주신다죠.

오고가는 선물에 싹트는 우정이란~~~

 

항상 감사합니다.

진도 고객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