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국민연금 보험료 50% 국가가 지원 팍팍~!!

좋으다.좋앙.ㅎㅎ

 

 가발샵으로 전화 한통이 왔어요.

국가에서 요번에 사업자분들께

국민연금 보험료의 50%를 지원해준다묘~~~

상담을 해주시러 오시겠다고.^^

대한모 당연히 콜~을 외쳤다죠.ㅎㅎ

국민연금은 나에게 꼭 필요한 평생연금이잖아용.

 

 

 

 

 

 

 

 

 

아주 작은 책자와 여름 돋는 시원한 부채 두개에

휴대용 물티슈 고기에 치약까지

챙겨주신 센쑤~~~

국민연금공단 쵝오임.

 

 

 

 

 

 

 

 

 

국민연금 가입 한다고 한께

휴대용 물티슈랑 치약도 똬~~

주시고요.사은품?선물?

무튼 좋으다.좋앙.ㅎㅎ

 

 

 

 

 

 

 

 

평생월급 국민연금 가입해 보아욧~

국민연금공단.

대한모는 사업자라서 당연 가입이 되어 있구요.

울 남푠님은 이번 기회에 국민연금을 가입 했다죠.

국가에서 50% 지원을 해준께요.ㅎㅎㅎㅎ

대한모 땡 잡았음요.

애셋 키울람 무지 힘든디.

국가에서 이리도 좋은걸 해주시고요~

대한민국 애정 합니당.완~~존.ㅎ

 

 

 

 

 

 

 

 

요 치약으로 양치질하믄 웬지 더더더 깨끗하게

개운하게 닦일것만 같은 생각이 팍~

드는건 왜 일까용.ㅎㅎ

국민연금 50% 지원에 선물까지 챙겨 주시다뉘.^^

 

 

 

 

 

 

 

 

 

ㅎㅎ평생월급 국민연금 똬~~

수건에 선명하게 찍힌.ㅎ

보건복지부 국민연금공단 임돠.

분홍 돋는 수건 좋으다.ㅎㅎ

질도 괜춤 합니다요.

사업자에게 국민연금,고용보험

보험료의 50%를 국가가 지원을 해준다고해요.

저희 가발샵에 직접 전화를 주셨길래~~

당연 언능 오세요.라며 대한모가 덥썩 물었다죠.ㅎㅎㅎㅎ

올해 대한모 땡 잡은거임요.

평생월급 국민연금으로 함께해요!!

 

 

 

반응형